티스토리 뷰

홍경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키

배우 홍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드라마 '악귀'에서 '이홍새'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홍경은 넷플릭스 드라마 'DP'에서 '류이강'역과 '약한 영웅'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홍경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가족 학력 남친짤 여자친구 열애 인스타  작품활동 dp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경 프로필 정보

홍경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6년 2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살 입니다. 최종학력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며 키 183cm, 몸무게 64kg 이라고 하네요. 2017년 KBS2 드라마 '추리의 여왕'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 입니다. 그외의 고향이나 가족사항은 알려지지 않은 상태에요.

■홍경 과거

배우 홍경은 과거 어린시절부터 영화관에 가는 걸 좋아하면서 자연스럽게 연기자의 꿈을 꾸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어렸을 때 부터 한국영화 외국영화 가리지 않고 봤다고 하며 학창 시절 진로 고민을 하면서 내가 좋아하는 게 뭘까를 생각하게 되었고 영화를 정말 좋아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영화를 만드는 사람들을 생각했고, 연기하는 사람은 어떨까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홍경은 자신이 뭔가 해보고 싶다고 말한게 처음이었고 부모님께는 걱정을 하면서도 끝까지 해보라고 믿어주셨다고 하네요. 이왕 하는 거 포기하지 말고 물고 뜯고 늘어지라고 하셨는데 그 이야기를 마음속에 새기고 있다고 합니다. 홍경이 출연한 영화 '결백'을 보고 첫 영화 축하하고 잘봤다고 해주셨다고 하는군요.

 

홍경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홍경 인터뷰영상 보러가기

연기자라는 목표를 정한 홍경은 적극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하였는데, 프로필을 만들고 연기 영상을 만들고 오디션을 보러다녔다고 하네요. 단편영화도 찍고 독립영화도 찍고, 선생님을 찾아가 연기를 배웠다고 하는데 대본을 어떻게 보고 공감하고 캐릭터 감정을 읽어낼 수 있는지 도움을 받았다고 합니다. 연기할 때도 깊이 생각하면서 직관적으로 움직여야 할 때는 하는 편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그렇게 2017년 KBS 드라마 '학교 2017'을 시작으로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그냥 사랑하는 사이', '저글러스 : 비서들', '라이브', '라이프 온 마스', '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벌' 등에서 다채로운 얼굴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홍경은 취미로 영화감상, 독서, 드로잉, 특기는 수영과 태권도, 축구라고 합니다. '폴 토마스 앤더슨'의 영화 '펀치 드렁크 러브', '팬텀 스레드'를 좋아하며 쉴 때 인물화를 그리는데 전문적으로 배운 건 아니며 여행을 가서 필름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것도 좋아한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서점에도 자주 가는 편이라고 하며 운동을 좋아하는데 어렸을 때 태권도와 수영을 배웠고 초등학교 때는 수영 선수로도 활동을 했었다고 합니다. 홍경은 스타를 꿈꾸기 보다 꾸준히 연기를 하고 싶다고 이야기 하였는데 아직 여자친구나 열애설이 터진적은 없는 상태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좋은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홍경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양혜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방송 박보검

양혜지 프로필 나이 고향 몸매 작품활동 배우 양혜지의 최근 소식 으로는 SBS 드라마 '악귀'에서 '백세미'역으로 맡아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양혜지는 최근 '라이브온', '알고있지만' 등에서 좋은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