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현우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인스타

배우 나현우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인간실격'에서 '정우'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나현우는 지난해 tvN 방송 '더블캐스팅'에서 최종 우승하며 미래를 기대하게 만드는 배우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죠. 이번 작품은 우승 이후 첫 드라마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나현우의 프로필 정보와 작품활동 과거 어린시절 집안 가족 군대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현우 프로필 정보

나현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3년 11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살 입니다. 키 183.3cm, 몸무게 76kg 이며 최종학력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휴학이라고 하네요. 2014년 연극 '햄릿, 女子의 아들'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잼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그외의 고향이나 가족 관계는 전해지지 않고 있는 상태입니다.

■나현우 과거

나현우는 과거 어린 시절에는 배우 성룡과 권상우를 보며 액션 배우를 꿈꿨다고 합니다. 너무 좋아서 안 본 작품이 없을정도라, 어머니는 "배우나 영화감독을 했으면 좋겠다" 라고 응원을 하셨다고 하네요. 어린 시절부터 어머니와 함께 자주 영화관에 가면서 자연스럽게 배우를 접하게 되었고 그런 나현우에게 어머니가 '배우'를 꿈꾸게 해주셨다고 합니다. 가족의 응원에 힘입어 아크로바틱, 태권도 등으로 몸 쓰는 걸 익혔으며 건강한 신체만큼 따뜻한 마음도 잊지 않았다고 하는군요. 유기견을 보면 못 지나쳐 봉사를 다니고 길에서 할머니가 뭘 팔고 계시면 사기도 한다며 잘 될수록 나누려는 마음을 가지고 있고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동물을 좋아한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나현우 노래영상 보러가기

나현우는 그렇게 청룡같은 액션 스타를 꿈꿨다가 대학 연극영화과 입시를 준비하면서 본 배우 조정석의 영상을 보고 뮤지컬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조정석이 출연한 '스프링 어웨이크닝', '헤드윅' 영상은 나현우에게 신세계였다고 하네요. 그렇게 2014년 연극 '햄릿, 여자의 아들'로 대학로에 발을 들인 나현우는 군대를 다녀온 뒤 뮤지컬 '나폴레옹' 등에 앙상블로 출연을 하였고 소극장 뮤지컬 '창문넘어 어렴풋이'에서 주연인 '종필'을 맡기도 했지만 대극장 뮤지컬에서는 앙상블을 맡는 삶이 계속 이어졌다고 합니다. 뮤지컬 '드라큘라' 앙상블 당시 '더블 캐스팅'이 시작된다는 소식을 듣고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가 결국 1등을 기록하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한 나현우.

나현우는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배우 자질을 인정 받았고 1위 이후 직접 소속사를 찾았다고 합니다. 평소 롤모델이었던 배우 조정석이 속한곳이었다고 하는데 우승 이후 수많은 매니지먼트에서 러브콜을 보냈지만 결국 조정석의 팬 답게 조정석의 소속사인 '잼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최근에도 뮤지컬 무대를 통해 꾸준한 활동을 보여주던 나현우는 지난해 '더블캐스팅' 이후 이번 JTBC 드라마 '인간실격'을 통해 다시 한번 드라마로 얼굴을 비추게 되었죠. 이번 드라마를 통해 앞으로 더욱 성장하게 될 배우 나현우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