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김선호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근황

1그랜드캐년1 2021. 9. 5. 17:16

김선호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근황

배우 김선호는 현재 방송중인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주인공인 '홍반장 - 홍두식' 역을 맡아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선호는 현재 연기활동 뿐만 아니라 KBS2 주말 버라이어티 예능 '1박 2일' 시즌4의 고정 멤버로 합류해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선호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과거 얼굴 학력 가족 집안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선호 프로필 정보

김선호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1986년 5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성북구 성북동 출생이고 키 183.7cm, 몸무게 7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이 계시다고 하고 학력사항 삼성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학사 졸업입니다. 종교는 천주교, 육군 병장 만기전역으로 군대를 다녀왔으며 2009년 연극 '뉴 보잉보잉'으로 데뷔하였다고 하네요. 소속사는 '솔트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김선호 과거

김선호는 2009년 연극 '뉴보잉보잉'으로 데뷔한 이후 연극계에서 배우로 조금씩 내공을 쌓았으며 활동 반경을 방송계로 넓히게 되었습니다. 김선호의 드라마 데뷔작은 2017년 KBS2 '김과장'으로 극중 경리부 막내 사원 '선상태'역으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리게 되었죠. 이후 2017년 KBS2 드라마 '최강 배달꾼'에서 재벌 3세 '오진규'역을 맡아 신인답지 않은 연기로 주목을 받게 되었어요. 같은해 MBC 드라마 '투깝스'에서도 좋은 연기를 보이며 'MBC 연기대상'에서 신인상과 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드라마를 거치며 인지도를 올리다 2019년 KBS2 주말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 고정 멤버로 합류하며 엄청난 인기를 어덱 되었고 2020년 'KBS 연예대상'에서 쇼.버라이어티 부문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어요.

김선호는 과거 고등학교 3학년 때 친구가 연기 학원에 간다면서 함께 가자고 했고 그렇게 연기라는 것을 처음 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실 김선호는 트라우마가 있어서 10대 시절 반 친구들 앞에서 책을 읽는 것조차 어려워했고, 낯가림도 심했었다고 하네요. 김선호가 초등학생 때 어머니와 집에 있는데 강도가 드는 사건이 있었다고 합니다. 언뜻 보고서는 아버지가 들어오시는 줄로 알았는데 어머니가 칼에 찔리는 큰일이 벌어졌다고 하네요. 김선호는 그런 사실을 모르고 방에 있었는데 어머니는 피를 흘리며 끌려가시는 일이 벌어진 이후 자신의 뒤에 누가 서 있기만 해도 불안했다고 합니다.

 

김선호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김선호는 학교에서 선생님이 책을 읽으라고 일으켜 세우면 숨 쉬기도 힘들었고 시험 감독하던 선생님이 걷다가 등 뒤쪽에 멈추는 게 느껴지면 머리가 하얘지기도 했다고 합니다. 김선호는 지금처럼 사람들 앞에 나서는 일을 할거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했다고 하는군요. 어머니 역시 그때의 충격을 가지고 계셨는데 지금은 많이 괜찮아 지셨다고 하네요. 김선호는 수험생 때 연기 학원에 다니고 있었는데 거기서 만난 선생님이 '너는 연기력 문제가 아니라 다른 문제가 있는 것 같은데?'라고 하셨다고 합니다. 그 말이 따뜻하게 들렸고 그 순간 연습실의 노란색 핀 조명이 떨어지며 자신을 비추고 있었고 그 선생님이 서울예대 출신이어서 자신도 선생님을 따라 예대에 진학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선호는 사람들을 사귀고 사람들과 제대로 대화하는 법도 잘 모르는 사람이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연기를 통해 사회 활동을 알아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상대 배우에게 자신의 부족한 점을 먼저 오픈하며 서로 마음을 여는 그런 재미로 연기를 이어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선호는 대학로에서 연기할 때 인기가 많았었다고 하며 데뷔 전 논산 육군 훈련소에서 조교로 복무를 하기도 했었다고 하네요. 자신이 생각하는 가장 위대한 배우로는 송강호를 언급하기도 하였는데 송강호같은 배우가 되고 싶다고 답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김선호는 여자친구 열애설도 나오지도 않은 상태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박예영 프로필 과거 인스타 (갯마을 차차차 - 왕지원)

배우 박예영은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갯마을 베짱이 메인작가 - 왕지원' 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박예영은 최근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지난해 '

barobaro82.tistory.com

 

김주연 프로필 과거 인스타 (갯마을 차차차 - 함윤경)

김주연 프로필 나이 고향 인스타 배우 김주연은 새롭게 시작한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보라슈퍼 사장 - 함윤경'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연극과 뮤지컬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

barobaro82.tistory.com

 

강형석 프로필 과거 (갯마을 차차차 - 최은철)

배우 강형석은 현재 방송 중인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공진 파출소 꽃미모 순경- 최은철'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새롭게 시작한 '인간실격'에서는 '준혁'역으로 출연을 하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