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지은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몸매 키

배우 김지은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손대면 맛집 - 동네멋집'에 MC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배우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지은이죠. 오늘은 배우 김지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지은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성형 고향 학력 몸매 남자친구 이상형 인스타 작품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지은 프로필 정보

배우 김지은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3년 10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이라고 합니다. 키 166cm이며 최종학력 청주대학교 연극학과 학사 졸업이라고 하네요. 2016년 '박카스' 광고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HB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고향 지역 정보나 가족 정보는 알려지지 않은 상태에요.

김지은은 배우 활동 전 뮤직비디오와 광고 출연 횟수만 해도 스무번이 넘을 정도였다고 하며 배우로 활동을 시작한지는 그리 오래 되지 않은 배우입니다. 시청자들에게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린 건 2019년 OCN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에 출연하며 주인공 임시완의 여자친구로 등장해 안정된 연기로 주목을 받게 되었어요. 그 이후 JTBC '장르만 코미디'에서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기도 하였죠. 여러 드라마에 출연을 이어간 김지은은 직접 발로 뛰면서 단역에서부터 독립영화까지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고 합니다. 영화는 2014년 '피끓는 청춘'부터 시작해 대부분 단역이었는데 '마약왕'과 '롱 리브 더 킹 : 목포 영웅' 그리고 '그대 이름은 장미'까지 출연을 하였습니다.

■김지은 과거 이야기

김지은이 배우가 되고 싶었던 이유로는 해보고 싶은 것 중에 가장 재미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김지은은 과거 고등학교 3학년때부터 처음 연기를 시작했는데 그 전에는 여러가지 시도를 했었다고 하네요. 태권도, 실용음악, 미술, 피아노를 했는데 연기학원에 다녔을 때가 가장 애착을 갖고 열심히 할 생각을 가졌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3학년 때 이대로 스무살이 되어버리면 후회할 거 같아서 연기를 시작했는데 재미도 있고, 연기가 잘 안될 때는 속이 상하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그런 감정 자체가 진짜 연기가 하고 싶다고 생각이 들었고 잠을 엄청 줄여가면서 도전하고 방법도 모르지만 컵라면을 먹고 알바를 하면서 직접 연기학원 등록금을 마련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김지은은 대학을 다니던 중 오디션이나 보조 출연 아르바이트가 있으면 무조건 참여했고 보조 출연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첫 뮤직비디오를 찍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때 촬영했던 스탭들이 독립영화를 소개해주면서 계속 이어가게 되었고 회사 없이도 일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김지은은 배우를 꿈꾸던 시절 하루에 2시간만 자고 아르바이트를 했는데 '패스트푸드점', '주유소' ,'고깃집' ,'편의점' ,'옷가게' ,'주얼리 숍', '백화점' 등 안한게 없을 정도로 많은 일을 하였다고 합니다. 김지은은 현재 남자친구 열애설이 나온적은 없으며 성형여부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몸매는 식단 관리를 엄청 열심히 한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좋은 작품에서 활발하게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지은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김지은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살인자의 쇼핑목록 알바 조아람 프로필 나이 인스타 몸매

조아람 프로필 나이 몸매 인스타 조아람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에서 '알바'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조아람은 걸그룹 '구구단' 멤버 출신으로 현재 배우의 길

barobaro82.tistory.com

 

김비주 프로필 과거 몸매

김비주 프로필 나이 과거 몸매 배우 김비주는 현재 방송중인 KBS1 드라마 '태종 이방원'에서 '소헌왕후'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김비주는 지난해 KBS1 드라마 '기막한 유산'에서 '부가온'역으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