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태우 프로필 나이 와이프 장인희 아들

배우 정태우의 최근 소식으로는 MBN 프로그램 '속풀이쇼 - 동치미'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최근 연극과 뮤지컬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정태우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태우의 프로필 정보와 과거 리즈 아역시절 고향 집안 가족 와이프 아내(부인) 와이프 장인희 결혼 자녀 아들 학력 인스타 최근영상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태우 프로필 정보

정태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2년 3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고 키 174cm, 몸무게 63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공연영상학과 석사 졸업이고 가족으로는 부모님 여동생 정혜리, 정태리 그리고 아내(부인) 장인희와 자녀 아들 두 명이 있습니다. 1988년 영화 '똘똘이 소강시'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미스틱액터스' 입니다.

■정태우 리즈 아역 과거얼굴

정태우는 아역 출신 배우죠. 안재모, 이민우와 더불어 서른살이 되기 전 사극에서 뛰어난 연기를 보여준 배우입니다. 과거 1988년 한국, 홍콩 합작 강시영화 '똘똘이 소강시' 라는 작품에서 아기 강시 역으로 데뷔하며, 아역배우 시절부터 김민정과 더불어 이미 연기 경력이 30년이 넘은 베테랑 배우입니다. 정태우는 최초로 사극에서 맡은 역할이 '조선왕조 오백년'에서는 어린 순조 역이었는데 이 작품 출연 이후 '한명회', '왕과 비'에서 단종을 연기하며 단종은 정태우라는 고정관념이 생기기도 하였어요. 정태우는 유동근이나 최수종 못지 않은 왕 전문 배우로 여러 작품에 출연을 하였으며 왕자 역할도 여러 번 연기 하였고 그렇게 사극에 아주 많이 출연하며 사극 전문 배우라는 인식이 생겨버리기도 하였습니다.

■정태우 결혼 아내 장인희

정태우는 아역배우로 어려서부터 많은 인기를 얻었지만 어머니 덕분에 바르게 자라게 되었다고 합니다. 오랜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사건사고나 구설수가 전혀 없는 배우 중 하나죠. 그런 정태우는 2009년 현재의 아내인 장인희와 결혼식을 올리며 어린 나이에 유부남이 되었습니다. 정태우 부인 장인희의 직업은 스튜어디스라고 하며 2006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난 뒤 약 3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해요. 아내 장인희는 정태우보다 1살 연하이며 둘은 연애 2년차인 2008년부터 공개 연애를 하였습니다. 스타들은 인기 때문에 연애 사실을 숨기는 경우가 많은데 당당하게 극장도 가고 제주도에서도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많은 축하를 받기도 하였죠.

정태우는 아내와 결혼 이후 아들을 낳은 다음 군대를 입대하였고 상근예비역으로 근무를 하였죠. 그리고 제대 이후 둘째 아들을 출산하기도 하였습니다. 정태우가 아내 장인희와 결혼 당시 예쁜 외모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그래서인지 정태우와 장인희의 아들 외모 역시 상당히 잘생긴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정태우는 아들이 나중에 연예인을 하겠다고 하면, 아내가 아이돌을 좋아하기에 아이들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2015년 8월 2일 둘째 아들을 출산하였는데 곱상하게 생긴 외모 탓에 딸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하였어요. 그렇게 정태우는 아내, 아들과 함께 2016년 육아 예능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하며 결혼 생활을 공개하기도 하였죠.

참고로 정태우의 띠동갑 여동생인 정태리 역시 배우 활동을 하고 있는데 2017년 SBS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 - 꿈을 드림'으로 데뷔하기도 하였습니다. 연극과 뮤지컬, 드라마에서 활동은 이어갔지만 크게 흥행에 성공한 작품은 없어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고 2019년 11월 결혼식을 올리기도 하였어요. 정태우의 아내 장인희는 결혼 이후에도 직업을 그만두지 않고 계속해서 스튜어디스를 하고 있는데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일을 쉬고 있다고 전하며 돈은 못벌지만 대신 함께 지낼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알리기도 하였죠. 정말 화목해 보이는 부부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생활과 활발한 배우 활동 계속해서 이어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정태우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정태우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강태오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근육 키

강태오 프로필 나이 근육 과거얼굴 키 배우 강태오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런 온'에서 주인공 '이영화' 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강태오는 최근 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과

barobaro82.tistory.com

 

하윤경 프로필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하윤경 프로필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하윤경은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채연승'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하윤경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허선빈'역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