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이원근 프로필 나이 출연작품 키

1그랜드캐년1 2021. 9. 10. 22:25

이원근 프로필 나이 출연작품 키

배우 이원근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원더 우먼'에서 '안유준'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원근은 올해 1월 군대를 전역하고 2년만에 다시 드라마로 복귀를 하였다고 하는데 얼마나 성장한 모습을 보게 될지 궁금해 지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원근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고향 집안 가족 학력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원근 프로필 정보

배우 이원근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1991년 6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87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건국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출생이고 키 187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2012년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유본컴퍼니' 입니다.

■이원근 과거

이원근은 모델 출신으로 큰 키와 신비로운 마스크에 하얀 피부와 눈웃음, 그리고 가늘고 긴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원근은 사기급의 동안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 30대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교복이 잘 어울려 학생 역할을 많이 맡기도 하였어요. 이원근은 처음부터 배우를 하려던 건 아니었다고 합니다. 기계를 만들던 아버지를 돕고자 공고에 진학을 했었는데 아르바이트를 하는 도중 지금 회사의 매니저를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배우의 삶을 생각해 본 적이 없던 시절, '연기 한 번 해보자'는 말은 이원근에겐 일생 일대의 제안이었다고 합니다. 이원근은 그렇게 1년이라는 시간을 고민했고 결국 배우의 길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원근은 배우가 되고 싶은 생각이 없었다고 하며 자신의 일이 아니라고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 더 훌륭하고 연기를 잘하는 사람이 배우를 하는 거라는 생각을 했고 성격 역시 낯가림이 심해 자신이 드라마와 영화에서 연기를 할 수 있을지 의문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막상 연기를 하다보니 재미를 느끼게 되었고 지금은 '어떻게 하면 더 예쁘게 나올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한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2012년,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극 중 왕의 호위무사였던 송재림의 아역으로 등장해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tvN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와 '굿 와이프'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김기덕 감독의 영화 '그물'에서는 탈북자를 감시하는 국정원 직원으로 출연을 하게 되었죠.

이원근은 영화 '환절기'에서는 동성애 연기까지 소화해 냈는데 당시 주변에서는 어렵고 무거운 장르의 작품에만 출연한다고 걱정을 많이 했지만 자신은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았다고 합니다. 작품보다는 자신이 연기할 수 있는 캐릭터를 보면서 연기를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이원근은 영화와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하였는데 '꽃미남 브로맨스'에 출연해 자신의 취미가 '꽃꽂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원근은 방탄소년단의 '진'과 대학 동기라서 친하다고 하며 2019년 6월 의무경찰로 군대 입대를 하기도 하였죠. 제대 후 첫번째 작품인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원근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