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김기두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대학

1그랜드캐년1 2021. 9. 12. 19:18

김기두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대학

배우 김기두는 tvN 예능 프로그램 '바퀴달린집'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기두가 출연한 영화 '해적 : 도깨비 깃발' 개봉을 앞두고 멤버들이 다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참여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김기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기두 프로필 정보와 가족 과거 아내(부인) 결혼 자녀 고향 학력 서울대 근황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기두 프로필 정보

김기두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2년 10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고향은 수원시 출생이고 키 176cm, 몸무게 6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아내(부인)과 자녀 딸 1명이 있으며 최종학력 수원과학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1998년 EBS 청소년드라마 '학교이야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킴프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김기두 과거

김기두는 1998년 EBS 드라마 '학교이야기'로 데뷔를 하였으며 현재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예능에서도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기두는 과거 중학교 2학년때부터 연예인을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IMF'였고 단칸방으로 이사를 갔던 시기여서 돈을 벌고 싶다는 생각에 연예계로 눈을 돌렸다고 하는군요. 당시에는 연예인이 되면 돈을 많이 벌 거라고 생각을 했으며 처음에는 돈 때문에 생각을 했다면 이후 연기와 사랑에 빠지고 지금도 평생을 바라보는 직업이 되었다고 합니다. 김기두는 사실 드라마 전 광고로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 연기학원을 찾아갔다가 촬영부터 하고 싶다고 졸랐다고 하네요. 유명 음료수 보조출연으로 갔다가 감독님 눈에 들어서 300명 중에 메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김기두는 잘생기지도 않았고 귀퉁이에 있었는데도 메인이 되었고 그 일로 인해 바로 스타가 되는 줄 알았다고 하는군요. 다른 유명 음료 광고 섭외가 들어왔는데 드라마 출연때문에 못하게 되면서 엄청 울었다고 합니다. 중학교 3학년때부터 고등학교 2학년때까지 보조출연자로 활동을 하였으며 이후 청소년 드라마에서 주인공을 맡았고 이후 조연으로 연기를 하는 등 밑바닥 연기 생활부터 지금까지 계단을 천천히 밟았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이후 13년이나 연기를 해왔는데도 무명배우로 살게 되었고 자신은 괜찮지만 자신이 연기를 함으로써 주위의 부모님과 친척들이 힘든걸 참을 수 없어 현실과 타협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다행이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이 터닝포인트가 되었고 지금까지 있을 수 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기두 아내 결혼

김기두는 2015년 6월 6일 현재의 아내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기두의 아내는 김기두의 친동생이 일하고 있던 속옷 가게 사장이었다고 하며 나이는 김기두보다 3살 연상인 올해 43살이라고 하는군요. 김기두는 자신의 아내를 처음 본 순간 첫눈에 결혼할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고 눈이 슬퍼보여 자신이 보호해 주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김기두는 결혼 전 장인 어른을 만나 허락을 받을때 장인어른을 만났을 때 포옹으로 인사를 하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김기두는 아내와 결혼 이후 딸을 한 명 낳았는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끔 딸의 사진을 올리는데 붕어빵 수준으로 닮았고 굉장히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 엔돌핀이 도는 즐거운 배우, 유쾌한 사람이 되는 배우 김기두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