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윤 프로필 나이 집안 결혼 여자친구

배우 이상윤은 오늘 방송되는 SBS 예능 '돌싱포맨'에 진서연과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상윤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원 더 우먼'에서 주인공 '한승욱'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는군요. 지난해 영화 '오케이 마담'에서 '리철승'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는데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상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상윤 프로필 정보와 과거 집안 고향 학력 리즈 여자친구 결혼 이상형 엄친아 인스타 몸매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윤 프로필 정보

이상윤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1년 8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살 입니다. 키 186cm, 몸무게 73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서울대학교 물리학과 졸업이며 집안 가족으로는 아버지 이원우, 그리고 어머니가 있습니다. 2007년 영화 '색즉시공 시즌2'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 라고 합니다.

■이상윤 과거 집안

이상윤은 홍익대 정문 홍문관 설계를 담당하신 건축설계사 아버지를 둔 유복한 집안에서 외아들로 태어났습니다. 배우 자체보다 서울대학교 물리학과라는 학벌로 먼저 주목을 받았으며 서울대 학벌에 출중한 외모, 소위 엄친아 탤런트라고 불리고 있으며 '남자 김태희'라는 별명이 생기기도 하였어요. 이상윤은 과거 어렸을 때는 배우라는 세계에 전혀 관심이 없었고, 그야말로 얌전한 범생이 타입이었다고 합니다. 시력도 아주 나빠서 두꺼운 안경을 쓰고 다녔다고 하며 서울 여의도에서 공익근무요원으로 근무를 하던 당시 우연히 길거리에서 에이전트에게 캐스팅이 되면서 연기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상윤은 당시 내성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었는데 모델일부터 시작을 하게 될 때 부모님이 성격을 고쳐보라고 오히려 권장을 하셨다고 합니다. 배우 데뷔전 연기 공부를 하던 중 소화 할 수 없을 것 같은 대본을 받게 되는데 이상윤과 함께 공부를 하는 학생들이 이상윤의 연기에 집중을 해주는 느낌을 받았고 드 때 어려운 물리나 수학 문제를 풀었을 때의 즐거움을 느끼게 되었고 내성적인 성격으로 인해 남들 앞에서 표현을 하는 것을 피해왔는데 연기를 하면서 오는 만족감이 공부를 하면서 얻었던 만족감보다 더 크다는 것을 느껴 연기자를 꿈꾸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이상윤은 영화 '색즉시공2'로 데뷔를 하게 되었고 이후 2012년 KBS 2TV 주말 드라마 '내 딸 서영이'에서 남자 주인공인 '강우재'역으로 발탁이 되며 큰 주목을 받은데다 이 드라마까지 대박이 나면서 인지도가 한번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이상윤은 그 이후 여러 드라마를 통해 연기력을 키워갔는데 2015년에는 tvN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에서 '차현석' 역으로 캐스팅이 되며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좋은 평가를 받기도 하였어요. 이후로도 드라마 '공항 가는 길'과 '귓속말'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 타임', 'VIP'에 이어 지난해 카카오 TV '도시남녀의 사랑법'에 특별출연 하였고 영화로는 '색즉시공2' 이후 2014년 '산타바바라'에서 김정우역으로, 2016년 '날, 보러와요'에서는 '나남수' 역으로 그리고 지난해에는 '오케이 마담'에서 '리철승'역으로 출연해 다양한 배역을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그리고 큰 키에 걸맞는 농구 실력을 보여하고 있어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였고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고정으로 참여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상윤 결혼 여자친구

이상윤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지만 엄친아 집안에 잘생긴 얼굴로 많은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은데 두번의 열애가 공개되기도 하였습니다. 과거 배우 남상미와의 공개연인 관계를 공개하였지만 2013년 1월 결별소식이 전해지기도 하였으며 2016년에는 가수 출신 배우 유이와 열애설이 터지기도 하였는데 쿨하게 인정하기도 하였죠. 하지만 안타깝게도 성격차이로 결별 하였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하였습니다. 이상윤은 그동안 일을 하느라 바빠서 결혼을 생각할 시간이 없었는데 친한 친구들이 결혼을 하기 시작하니 결혼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결혼 소식까지 전해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