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원상 프로필 나이 결혼 부인 아들 키

배우 박원상은 새롭게 시작하는 MBC 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에서 '팽수곤'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원상은 지난해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와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에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원상의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아내(부인) 결혼 자녀 학력 영화 드라마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박원상 프로필 정보

배우 박원상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0년 1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53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고 키 176cm, 몸무게 72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숭실대학교 독어독문학과 졸업이라고 하며 가족사항은 아내 외 자녀에 대한 정보는 없는 상태입니다. 1996년 영화 '세친구'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안투라지프로덕션' 입니다.

■박원상 과거

박원상은 연극 연출가 겸 배우인데 과거 1993년에는 대학가요제에 참가해 은상을 탄 경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배우로 극단에서 연극을 했고 대학로에서 6년간 연기 내공을 쌓았다고 하네요. 그러던 1996년 임순례 감독의 영화 '세친구'로 데뷔하게 되었지만 실제로는 엑스트라로 출연을 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이후 영화 '킬리만자로'에서 조연으로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게 되었어요. 차이무 극단 출신 배우 중 한명입니다.

박원상은 잘생긴 외모는 아니지만 연기를 잘하는 조연 배우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역할에 따라서 착하고 순진한 인물에서부터 범죄자까지 가능한 외모와 연기력을 가지고 있으며 임순례 감독의 작품인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에서 완벽한 양아치 연기를 보여주었고 이어 '남영동 1985'에서는 김근태 장관을 모티브로 한 김종태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2017년 드라마 '조작'에서는 약자에게 강하고 강자에게 약한 부장검사로 열연하였는데 부하 검사인 엄지원과의 대립씬이나 거대 언론사 대표 문성근에게 조아리는 연기가 압권으로 남기도 하였어요.

박원상은 배우 박정민이 배우를 꿈꾸게 만든 배우라고 하죠. 박정민은 어릴적 친구 별장에 놀러갔다가 웬 술취한 아저씨들이 놀고 있었고 아저씨들이 박정민과 친구들을 강제로 끌어 앉힌 다음 같이 놀았는데 알고 보니 박원상이 속해 있던 극단에서 단체로 놀러 온 거 였다고 합니다. 이후 진로를 고민하고 있던 와중 박원상의 얼굴이 담긴 포스터를 길에서 발견하게 되었고 다시 연락을 해서 만나게 되었는데 두번째 만남에서도 박원상은 술에 취해 있었다고 하며 이후 박정민이 박원상의 극단에 들어가면서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박원상 아내 결혼

박원상은 이후로도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 명품조연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지만 개인사에 대한 정보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특히 박원상의 아내(부인)나 자녀에 대한 정보가 없는 상태이지만 인터뷰 도중 아내에 대한 언급을 한 것으로 봐서 결혼은 한 것으로 보이지만 자녀에 대한 언급은 아직 없네요. 최근에도 연극과 영화, 드라마를 통해 좋은 연기를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박원상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