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주영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작품활동

차주영은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최혜정'역으로 출연 하고 있습니다. 차주영은 KBS2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주연 '장세진'역을 맡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차주영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얼굴 몸매 고향 학력 집안 결혼 남자친구 인스타 작품활동 MBTI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주영 프로필 정보

차주영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0년 6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는 170cm 라고 하는군요. 최종학력 유타대학교 경영학 학사 졸업이며 가족사항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014년 OCN 드라마 '닥터 프로스트'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파트너즈파크'입니다.

■차주영 과거 이야기

차주영은 2014년 OCN 드라마 '닥터 프로스트'를 통해 데뷔를 한 이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데뷔 당시 20대 중반의 늦은 나이였는데 원래는 연예계 생활을 전혀 생각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학교를 다닐 때 연예계 제안이 여러번 있었지만 보수적인 아버지 때문에 엄두를 내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미국으로 유학을 가서 공부를 계속해서 이어갔는데 진로에 대해 고민을 하다가 불현듯이 배우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했고 25살이 되면서 무작정 배우를 도전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차주영은 미국 유타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였으며 4개 국어를 하는 뇌섹녀라고 하는군요. 고등학교를 조기 졸업한 후 1년 일찍 유타대학교에 입학했는데 졸업은 1년 늦게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4개 국어는 완벽하게 하는 정도는 아니라고 하는데 능숙하게 할 수 있는건 한국어와 영어이며 언어 공부에 관심이 많아서 일본어와 중국어를 배웠고 불어 역시 독학으로 공부를 했다고 하는군요. 미국 유학을 끝낸 이후 자신의 진로를 고민하던 중 진로를 배우로 바꾸게 된 건 증흑적인 편이라고 하는데 배우의 생활을 후회하느니 해보고 결정하자는 마음으로 배우의 길을 도전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차주영 인스타 보러가기

 

차주영 화보영상 보러가기

차주영이 배우 생활을 시작한 뒤에도 아버지는 딸이 안정적이지 않은 배우 생활을 하는 것을 탐탁치 않아 했었는데 조금씩 배우로 인지도를 쌓으며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본 뒤에는 아버지도 인정을 해주었고 이후부터는 더욱 열심히 하게 되는 원동력이 된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2016년 tvN 드라마 '치즈 인더트랩'에서 '남주연'역으로 얼굴을 알리게 되었고 이후 '구르미 드린 달빛'과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출연하며 데뷔 이후 빠른 시간에 자신의 이름을 알리게 되었죠. 이후로도 KBS2 드라마 '저글러스'와 '기름진 멜로'에 이어 지난해 '나를 사랑한 스파이' 그리고 이번 '키마이라'에도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내년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도 출연을 한다고 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차주영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김히어라 프로필 과거사진 결혼

배우 김히어라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에서 '용사장'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히어라는 뮤지컬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는데 올해 들어 드라마 '괴물'

barobaro82.tistory.com

 

박성훈 프로필 나이 결혼 류현경

박성훈 프로필 나이 결혼 류현경 배우 박성훈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출사표'에 '서공명'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와 영화 '천문' 등 활발

barobaro82.tistory.com

 

염혜란 프로필 키 과거얼굴 가족 자녀 딸

염혜란 프로필 키 과거얼굴 가족 자녀 딸 염혜란이 출연한 영화 '야구소녀'가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배우 이주영, 이준혁과 함께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 상당히 기대가 되는군요. 그리고 MBC 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