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고보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1그랜드캐년1 2020. 2. 16. 18:01

배우 고보결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하이바이마마' 에서 '오민정' 역을 맡는다고 하네요. 주로 조연배우로 활동을 보였던 고보결이 김태희와 함께 출연하는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배우 고보결의 본명 과거와 성형수술 몸매 나이 학력사항 인스타그램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보결 프로필 정보

고보결의 본명은 고우리이며 1988년 5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입니다. 고보결 키 165cm 이며 학력사항으로는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서울예술대학 연기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으며 2011년 영화 '거북이들' 로 데뷔 하였고 소속사는 HBC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고보결은 예명을 사용 중인데 '보결' 의 뜻은 '매우 깨끗하다' 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군요. 과거 자신의 예명에 대해 흔한 말이지만 정말로 깨끗한 도화지 같은 배우가 되고 싶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고보결은 서울예대 연극과에 수석 입학을 했고 조기 졸업을 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고보결은 연극과 독립영화에서 활동을 하였는데 '거북이들' 로 데뷔 하였으며 '역린','커튼콜' 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사춘기 메들리' 를 시작으로 '천상여자' ,'프로듀사', '풍선껌' ,'실종느와르 M'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을 하였으며 특히 2016년 tvN 드라마 '도깨비' 에서 김고은의 반의 반장 역을 맡으며 눈도장을 찍기도 하였습니다.

고보결은 2007년 대학교 입학을 했는데 2016년 영화에서 고등학생 역할을 맡기도 할 만큼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원래부터 동안이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드라마 '도깨비' 에서도 학생이었다가 변호사가 되었다고 하는군요. 스스로는 여러가지 나이대 연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생각을 한다고 하며 동글한 얼굴이 예전엔 컴플렉스였다고 하는군요. 그런 이야기를 하며 자신의 성형에 대해 언급을 하였는데 성형수술은 전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전부 화장으로 커버를 한다고 하며 항시 메이크업을 많이 고민한다고 하네요.

고보결은 자신의 성격으로 팔랑귀에 우유부단한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카리스마 있는 성격도 전혀 아니라고 하는군요. 함께 출연한 원로 배우 박근형에게 전도연이 떠오른다는 이야기를 듣기도 한 인정을 받은 배우입니다. 함께 출연한 영화에서 손녀 역할로 나왔는데 연기를 잘 해 고보결을 "박근형에게 인정 받은 여배우' 라는 좋은 평가가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고보결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배우 이시원의 다양한 이야기들 

 

이시원 배우 모든정보

배우 이시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 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이시원은 최근 여러 드라마를 통해 조금씩 얼굴과 이름을 알려가고 있는 배우입니다. 오늘은 배우 이시원의 과거와 학력..

barobaro82.tistory.com

 

★배우 박진우의 다양한 이야기들

 

영화배우 박진우 모든정보

영화배우 박진우는 현재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박진우는 드라마속에서 홍보팀 팀장으로 있는데 출연하는 다양한 작품마다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영화배우 박진우의..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