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진우 프로필 나이 결혼 필모그래피

영화배우 박진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박진우는 드라마속에서 홍보팀 팀장으로 있는데 출연하는 다양한 작품마다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영화배우 박진우의 과거와 프로필 나이 결혼 영화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진우 프로필 정보

영화배우 박진우는 1973년 3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0세 입니다. 2003년 영화 '살인의 추억' 으로 배우 데뷔를 하였으며 소속사는 '현컴퍼니'라고 하네요. 박진우는 과거 20대 때 돈을 버느라 연기를 늦게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회사도 다녀보고 좌판에서 장사도 하고 이것저것 다 해보았다고 하네요. 오디션을 보기위해 프로필을 준비하는데 전화번호밖에 쓸 게 없었다고 합니다.

박진우는 연기학원에 기웃거린 수준으로 영화판에 뛰어들었는데 처음에는 엄청 욕을 먹었다고 합니다. 31살의 나이로 힘든 시간을 참았겠네요. 당시 '살인의 추억' 에서 방송국 AD로 짧게 등장했고 아주 작은 역할이었는데 봉준호 감독님이 애드리브 기회를 주셔서 "당신 형사 맞아?" 라는 대사를 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이 작품에서 함께 출연한 송강호의 연기를 보면서도 많이 배웠다고 하는데 이 작품 외에도 '괴물' ,'우아한 세계',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놈' ,'의형제,' '하울링', '관상' 등 다수의 작품을 함께 했다고 하네요.

거기다 박진우의 얼굴을 가장 알리고 많은 변화를 만들게 한 작품 '내부자들'에 출연을 하였는데 함께 출연한 이병헌과도 2004년 '쓰리 몬스터' 부터 함께 시작 되어 '달콤한 인생', '놈놈놈' 그리고 '내부자들'에서 또 만나게 되었고 박진우는 당시 이병헌의 부하로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배우로 인생의 변환점을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진우는 그 전에는 오디션을 보고 작품에 들어갔지만 '내부자들' 이후로는 캐스팅이 먼저 오는 경우도 있다고 하며 신기하다고 여겼는데 그 이후 영화 '공조'와 '터널'에서 섭외가 먼저 오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화면에 오래 나오는 역할을 하고 싶다는 박진우, 현재 결혼이나 부인(아내) 자녀 에 대한 정보는 없는 상태인데 앞으로 더욱 흥해서 스타의 길을 걷게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박진우 화이팅!

 

 

윤선우 배우 모든정보

배우 윤선우는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에서 백단장의 동생인 백영수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사연이 많은 하반신 마비환자로 출연을 하고 있지만 뛰어난 연기력으로 화제가 되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윤선우의 과..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