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정윤 프로필 나이 남편 윤태준

배우 최정윤이 MBC 예능 '복면가왕'에 출연하며 오랜만에 근황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최정윤은 결혼과 육아를 하면서 6년이라는 시간을 보냈고 공인중개사 시험도 쳤으며 4월부터 드라마로 복귀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최정윤의 프로필 과거 리즈 성형 남편 윤태준 결혼 자녀 딸 집안 고향 학력 근황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정윤 프로필 정보

최정윤은 1977년 5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46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고 키 163cm, 몸무게 4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대학원 영상예술학 석사 수료라고 하며 자녀로는 남편 윤태준과 딸 윤지우가 있다고 합니다. 최정윤은 1997년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녀'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워크하우스컴퍼니 입니다.

최정윤은 중학교 1학년때까지는 공부도 잘 했지만 학년이 높아질수록 공부에 관심이 가지않았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진학 직전 담임선생님이 예고 입학을 권했는데 머리를 기를 수 있다는 말에 혹해서 진학하게 되었지만 좋지 않은 일로 고등학교를 중퇴하고 검정고시를 봐서 중앙대 연극영화과에 입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정윤은 오랜기간 동안 무명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데뷔 초반에는 '샛별'이라는 닉네임이 붙기도 했지만 소속사와의 문제 때문에 큰 돈을 물어주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일로 배우의 일을 좌절할 수 있었지만 오히려 더욱 적극적으로 나서면서 스타배우는 아니지만 이름을 알리는 배우로는 성공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원래부터 넉넉한 집안에서 성장했던 최정윤은 이랜드그룹 부회장의 큰아들인 윤태준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최정윤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최정윤 남편 윤태준

최정윤의 남편 윤태준은 과거 아이돌그룹 이글파이브의 멤버였으며 최정윤보다는 4살 연하라고 하네요. 연예계 생활을 청산한 뒤 자신의 사업체를 운영하다가 최정윤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정윤의 남편이 오리고기 가게를 하고 있었는데 지인의 부름에 손님으로 가서 식사를 하게 되었고 오리고기의 매력에 빠져 모든 약속을 오리고기 집으로 잡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런 과정에서 남편 윤태준이 최정윤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이후 휴대폰 번호를 교환하고 난 뒤 급속도로 연인관계로 발전했고 매일매일 만나며 만난지 1주일만에 결혼 이야기가 나왔고 2011년 12월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정윤은 재벌가에 시집을 가게 되었지만 연예인이라는 직업으로는 전혀 반대가 없었고 오히려 연상이라는 것에 대해 살짝 우려를 하긴 했지만 남편이 티를 내지 않아 결혼전까지는 전혀 몰랐다고 하네요. 너무 바쁜 시어머니라 자주 보지도 못할뿐더러 전혀 고부갈등이 없이 사이가 좋은 가족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오랜만에 근황 소식을 알게된 최정윤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최정윤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