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다영 프로필 과거얼굴 포토 몸매

배우 윤다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1 드라마 '금이야 옥이야'에서 '옥미래'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윤다영 올해 TVING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에 출연하며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다영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과거 학력 가족 성형 몸매 남자친구 인스타 포토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다영 프로필 정보

윤다영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2년 1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69cm, 몸무게 49kg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 외동딸이라고 합니다. 2014년 영화 '피끓는 청춘'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트윙클티비' 입니다.

■윤다영 과거 이야기

윤다영은 2014년 영화 '피끓는 청춘'으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출연을 이어가고 있는데 2016년 OCN '동네의 영웅'에서 '윤주임'역으로 출연한 이후 tvN '쓸쓸하고 찬란하神 - 도깨비'에서 '23기 미녀 김차사' 역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도 하였습니다. 올해 TVING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에서 '이윤미'역으로 출연하는 등 꾸준히 연기를 이어가고 있는데 윤다영도 과거에 부모님의 반대가 무척 심했다고 하네요. 윤다영의 아버지가 엄하셔서 아버지 몰래 연기 학원을 다녔다고 합니다. 뮤지컬을 하고 싶었는데 어머니까지도 반대를 하셨다고 하는데 다행이 어머니를 겨우 설득해 연기 학원을 다녔고 결국 대학교에 입학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결국 윤다영의 아버지가 우시면서 이해를 못해줘서 미안하다고 사과를 했고 지금은 가장 적극적으로 응원을 해주는 부모님에게 감사하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윤다영은 고등학교때 댄스 동아리를 들었었다고 하는데 어릴 적 부모님이 맞벌이를 하셨고 집에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아서 TV에서 춤추는 가수들을 보고 따라 추고 했었다고 하네요. 노래와 춤에 관심이 많았고 처음에는 가수를 꿈꾸기도 하였다고 하는데 빠르게 접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끊임없이 꿈을 놓지 않고 달려오며 많은 작품들에서 탄탄하게 연기력을 쌓아오다 지난 2017년 방송된 '도깨비'에서 제대로 눈도장을 찍게 되었죠. 당시 많은 분량이 아니었음에도 시청자들에게 큰 관심을 얻었습니다.

이후 '꽃피어라 달순아'를 통해 주연 자리를 꿰차게 되면서 2017년은 큰 의미가 되는 해였다고 합니다. 이후로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간 윤다영은 향후 자신이 좋아하는 스릴러 장르를 연기해보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그리고 멜로에 대한 욕심도 있다고 거침없이 이야기 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한 작품, 한 작품을 거치면서 새롭게 배워나가며 발전을 하고 있는 배우 윤다영,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좋은 작품을 통해 발전하는 배우 윤다영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서준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서준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배우 서준영은 개봉 예정인 영화 '신황제를 위하여'에 주연배우로 출연을 하였다는 소식입니다. 서준영은 과거 영화 '파수꾼'에서 이제훈, 박정민과 함께

barobaro82.tistory.com

 

강다현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작품활동

강다현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작품활동 배우 강다현은 새롭게 시작하는 MBC 일일 드라마 '밥이 되어라'에서 '이다정'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강다현은 아직까지는 신인급 배우로 최근

barobaro82.tistory.com

 

최종환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배우 최종환은 현재 방송중인 MBC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때'에서 하석진과 지수의 아버지인 '서성곤'역을 맡아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종환은 교수로 제자들을 가르치면서 이번 작품에 참여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