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정보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1그랜드캐년1 2021. 9. 27. 23:48

배우 정보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배우 정보민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1 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에서 '한슬아'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보민은 2017년 데뷔한 아직은 신인 배우로 이번 작품이 브라운관 첫 드라마라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보민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고향 학력 드라마 성형 몸매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보민 프로필 정보

정보민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1997년 6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6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고 키 168cm, 몸무게 48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예술학사 졸업이며 가족 사항은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2017년 유튜브 채널 드라마 '크리스텔라 공감'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아우터코리아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정보민 과거

정보민은 과거 드라마 '해를 품는 달'에서 김유정의 풋풋한 연기를 보고 순간 꽂히게 되면서 배우의 꿈을 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연기에 대해서는 전혀 모르던 정보미에게도 너무 깔끔하고 감정이 풍부한 신을 보고 정말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해를 품는 달'의 대사를 거울 보면서 따라 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연기를 하게 되면 가장 해보고 싶은 역할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정보민은 과거 부산에서 고등학교 까지 마치고 서울로 올라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서울로 올라온 뒤 사투리를 고치려고 많은 노력을 했는데 집과 연기학원을 다니며 꾸준히 드라마를 보면서 그 대사들로 몇시간씩 연습을 하면서 많이 고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사실 정보민이 중학교 시절까지 부모님께서 연기를 하는 것은 반대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당시 친구가 연기학원을 다니는 것을 보고 많이 부러워했다고 하는군요. 고등학교에 올라가 연극부에 들어가면서 처음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그전까지는 혼자 거울만 보고 연습하다가 모두에게 자신의 연기를 보여주는게 아주 어색하고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당시 연극부 강사가 칭찬을 많이 해주었고 발전가능성이 크가면서 일부러 비중있는 역할도 맡겨주어 극복을 하게 되고 자신감도 찾을 수 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서울로 올라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에 진학했고 본격적으로 연기를 공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보민은 서울로 올라오게 되면서 1학년 때는 열심히 놀았다고 하며 CF보조출연 알바도 하였다고 합니다. 파주로 촬영하러 자주 갔는데 스탭들과 함께 다 같이 모여서 버스타고 이야기하면서 가다보니 항상 소풍가는 느낌이었고 1학년 1학기 내내 하다보니 수업에 빠지게 되면서 결국 학사경고까지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정보민은 자신의 성격으로 활발하고 잘 웃는 성격인데 어쩌다 마음이 무거워지면 쉽게 헤어 나오지 못하는 성향이라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을 많이 하고 잘 웃으려고 노력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기회가 된다면 피도 눈물도 없는 악역도 해보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좋은 작품에서 활약하는 배우 정보민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