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수안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작품활동 키

배우 김수안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에서 '안리사'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수안은 과거 영화 '부산행'을 통해 얼굴을 알린 뒤 '신과함께 - 죄와 벌'에 출연하며 천만배우x2에 등극 하기도 하였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수안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아역 고향 가족 학교 최근 인스타 작품활동 최근소식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수안 프로필 정보

김수안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2006년 1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17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광진구 출생이고 키 160cm,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서울구의초등학교 - 동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중학교 재학중이라고 하며 2011년 영화 '미안해, 고마워' 입니다. 가족사항 역시 전해지지 않은 상태이고 소속사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김수안 과거

김수안은 아역배우 출신으로 대중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다가 2016년 영화 '부산행'의 '서수안'역을 맡아 강한 존재감을 보여주며 인지도가 급상승하게 되었습니다. 영화 또한 천만 관객을 돌파하면서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게 되었어요. 사실 김수안은 그 전 단편영화와 저예산 영화들에 꾸준히 활동을 하며 영화계에서는 이미 '연기 신동'으로 알려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2017년에 들어 영화 '군함도'에 출연하였는데 영화 자체는 흥행에 실패했지만 김수안의 연기에 대해서는 호평을 받게 되었죠. 이 영화에 출연하며 제 26회 '부일영화상'에서 역대 최연소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김수안은 2017년 개봉한 영화 '신과함께 - 죄와 벌'이 천만을 돌파하며 초등학생 나이에 천만 관객 돌파 영화에 2개나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비중이 그리 많지는 않았지만 거짓지옥의 '태산대왕'역을 맡았는데, 대왕으로써의 위엄과 능력을 제대로 보여줬다고 호평을 받았어요. 이 외에도 많은 작품에서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빼어난 연기력으로 극찬을 받으며 장래가 기대되는 한국 영화계 아역 기대주 중 한 명으로 꼽히고 있죠. 김수안은 과거 5살 때부터 연기를 시작했는데 2~3개 정도 하다가 힘들어서 그만두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6살 때부터 레인보우 어린이 응원단을 하면서 한예종 학생들의 연기하는 걸 우연히 보면서 연기의 길을 계속 걷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김수안은 원래 한의사가 되는게 꿈이었는데 한국예술종합학교 학생들이 즐기면서 영화를 찍는 걸 보고 감독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배우보다는 영화감독이 꿈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김수안은 과거 아역배우로 활동을 할 당시에도 혼자 시나리오를 읽고 또 읽으면서 대사를 외웠다고 합니다. 학교 생활과 연기 생활을 병행하고 있는데 치어리딩으로 단련된 에너지를 촬영장에서 쓰고 있다고 하며 그래서인지 별명이 '에너자이저'라고 하는군요. 이번 드라마 외에도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사일런스'에도 출연을 하였다고 하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좋은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수안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갈소원 프로필 과거얼굴 키

갈소원 프로필 과거얼굴 출연작품 배우 갈소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MBC 드라마 '내일'에서 김희선의 아역인 '구련'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갈소원은 지난해 TVING 드라마 '당신의 운명을

barobaro82.tistory.com

 

이레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이레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배우 이레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홈타운'에서 '조재영'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레는 아역 배우로 활동 중인데 최근 드라마 '안녕? 나야!'와 '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