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미의 세포들 한별 권승우 나이 결혼?

오늘은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에서 마케팅부 한별 대리 역을 맡고 있는 배우 '권승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그전에는 인기 드라마 '빈센조'에서 채신 스님 역을 맡아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미의 세포들 한별 권승우에 대해 나이 결혼 등 다양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훈훈한 인스타그램 셀카 사진부터 보겠습니다.

배우 권승우 프로필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본명 권승우, 국적 한국, 1987년 12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며 키 174cm, 몸무게 62 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로 2019년 드라마 '조선 혼담 공작소 꽃파당'으로 드라마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종교 기독교이며 학력 학교, 고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권승우는 연극배우, 탤런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본명 '권승우'로 배우 활동을 하고 있지만 그전에는 '권요한'이라는 이름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개명한 이유는 모태 신앙 크리스찬으로 기독교식 이름 '권요한'이었지만 교회를 열심히 다니지 않아 엄마가 그럴 거면 이름을 바꿔라 해서 개명을 했다고 합니다. 배우가 된 계기도 과거 초등학교 시절에 엄마 손에 이끌려 연극을 많이 보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배우의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시절에 극단에 들어갔으며 군대 제대 후에는 대학로로 진출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존경하는 배우는 배우 송강호, 한석규, 할리우드 배우 톰 하디라고 하네요.

권승우는 다수의 연극 작품에서 출연을 한 연극계 소문난 실력파 배우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탄탄하게 필모그래피를 다져왔으며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작품에서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드라마 '빈센조'에서는 스님 역을 맡기 위해 삭발을 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머리가 자라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에서 한별 대리 연기를 웹툰과 똑같이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에 대학로 공연장을 드나들며 막내부터 시작했다고 합니다. 30대 초반에 슬럼프가 왔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드라마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권승우 배우의 작품 출연작도 알아봤는데요. 드라마는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슬기로운 의사생활, 빈센조가 있으며 연극은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라이어 3탄, 수상한 흥신소, 형제의 밤, 정의봉, 트리거, 옥탑방 고양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배고파 4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송중기'의 미담을 알려줬습니다. 과거 회식 자리에서 송중기를 처음 만났고 권승우는 술을 마시면 자는 습관이 있었다고 하네요. 그날도 잠이 들었고 눈을 떠 보니 송중기 형님 차 안이었으며 집까지 데려다줬다고 합니다. 또 배우 '김선호'와는 연극 배우 활동을 하면서 친분이 생겼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영화, 화보, 광고 등에서 자주 봤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유미의 세포들 한별 권승우의 나이 결혼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