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신영 프로필 나이 가족 필모그래피

배우 이신영의 최근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에서 '김명하'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신영은 2018년 데뷔한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신영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학력 가족사항 남친짤 리즈 인스타 패션 MBTI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이신영 프로필 정보
  • 이신영 과거 데뷔전
  • 이신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이신영 프로필 정보

본명 - 이신영나이 - 1998년 1월 24일 (25살)고향 - 경상북도 칠곡군신체 - 키 180cm, 혈액형 A형가족 - 부모님, 형학력 - 순심고등학교 졸업종교 - 개신교MBTI - INFP데뷔 - 2018년 웹드라마 '한입만 시즌 1'소속사 -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이신영은 '한입만'의 남자 주인공인 '이찬혁' 역을 맡았으며 '좀 예민해도 괜찮아'에서 '서민준'역을 맡은 뒤 2019년부터 2020년까지 방송된 '사랑의 불시착'에서 '박광범'역을 맡아 인지도를 올렸어요. 이후 2020년 KBS2 '계약우정'에서는 남자 주인공인 '박찬홍' 역을 맡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고 이 작품으로 KBS 연기대상에서 연작 단막극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신영은 올해에도 tvN 드라마 '낮과 밤'에서 '장지완'역으로 출연하며 활발한 시간을 보냈어요. 그러던 2020년 2월 중학교 동창이 이신영이 일진이었다고 폭로를 하는 일이 있었는데 결국 질투심 등을 이유로 허위사실이었음이 밝혀지는 사건을 겪기도 하였습니다.

■이신영 리즈 과거 데뷔전

이신영은 학창 시절 모델을 꿈꾸다 배우를 도전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사람의 감정을 들여다보는 일이 매력적으로 다가왔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학창 시절에는 도수가 높은 뱅뱅이 안경을 쓰고 다녀 인기도 전혀 없는 평범한 남학생이었다고 하는데 어려서부터 옷은 아주 좋아했다고 하는군요. 유치원 다닐 때부터 어머니가 사준 옷을 입지 않고, 어머니와 함께 옷 가게에 가서 직접 골라야 직성이 풀렸다고 합니다. 때가 잘 타는 새 하얀 펄이 붙은 패딩을 입고 싶어해서 고집을 피운게 일곱살 무렵이었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어머니는 고집불통이라 키우기 힘들었다고 했는데 이신영은 그냥 자신의 취향에 맞는 예쁜 옷이 마냥 좋았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신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이신영은 중학교 3학년 때 키가 180cm였고 좋아하는 옷을 마음껏 입는 피팅 모델이 하고 싶어서 모델 에이전시를 찾아가 워킹을 배웠는데 키가 멈춰버리고 말았다고 하네요. 작은 키로 모델이 되기 위해 무엇을 더 해야 할까 고민하다가, 감정 표현이 중요할 것 같아 연기를 배우게 됐고 그러다 웹드라마까지 이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모델을 할 땐 한번도 깆낭을 해본적이 없었는데 연기를 하자 긴장이 올라왔고, 그 점이 짜릿하게 느껴져 점점 카타르시스를 느끼면서 흥미를 갖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신영은 앞으로도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막연하게 '좋은'이 아닌 '좋은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연기자의 길을 걷고 싶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신영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신영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신영 전참시영상 보러가기

 

 

박예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박예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배우 박예영은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갯마을 베짱이 메인작가 - 왕지원' 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박예영은 최근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