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우민 프로필 고향 학력 필모그래피

배우 차우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밤이 되었습니다'에서 주연 '고경준'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차우민은 지난해 '약한영웅 Class 1'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죠. 이번 글에서는 차우민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본명 고향 학력 과거 데뷔전 가족 방송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차우민 프로필 정보
  • 차우민 과거 데뷔전
  • 차우민 방송 작품활동

▶차우민 프로필 정보

나이 - 김민우

고향 - 2000년 10월 24일 (23살)

고향 - 부산광역시

신체 - 키 187cm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휴학

데뷔 - 2021년 웹드라마 '플로리다 반점'

소속사 -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차우민 과거 데뷔전

차우민은 2021년 웹드라마 '플로리다 반점'에서 주연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2022년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에서는 '강우영'역할을 맡아 얼굴을 알렸어요. 그런 차우민은 어려서부터 '쟤는 운동을 하겠다'라고 할 정도로 계속해서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는 수영을 했고, 중학교 2학년 때부터는 유도로 전향을 하면서 고등학교 2학년까지 운동으로 살았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정말 좋아하던 것은 도피처로 남겨두고 싶은 마음이 있었고 차우민에게는 운동이 그런 존재다 보니 운동을 마지막 도피처로 남겨두었다고 하네요. 어려서부터 영화를 보는 것을 좋아했던 차우민은 '연기를 해보자'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고등학교 2학년 때 입시 준비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아버지는 반대를 하셨고 성악을 하셨던 어머니는 "너도 그런 핏줄인가 보다"라면서 몰래 밀어주셨다고 합니다.

차우민은 노력하고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시고는 아버지께서도 인정하고 밀어주셨다고 하는데 결국 재수를 해야 했을 때 아버지가 또 반대를 하셨지만, 간절한 모습을 보고 많이 도와주셨고 새벽 운동을 할 때도 차로 태워다 주셔서 무사히 서울예대에 진학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막상 학교에 가고 보니 정말 좋아했지만, 왜 좋아했는지를 잊어서 방황하던 중 휴학을 하게 되었고 좋은 기회에 회사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차우민 방송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차우민은 배우가 되기 위해 다이어트를 감행할 정도로 노력을 했다고 하는데 체지방을 극한인 6%대까지 줄였고 근육량만 30~40kg이 왔다갔다 할 정도로 아마추어 프로급 몸매를 유지했다고 하네요. 그러다 작품을 위해 근육을 빼는 노력까지 하며 열정을 다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차우민은 BL웹드라마 '플로리다 반점'을 통해 데뷔를 하게 되었고 이후 '약한영웅 Class 1', '밤이 되었습니다'에 출연하였으며 영화는 '용감한 시민'에서 '이문기'역으로 출연을 하였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차우민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차우민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차우민 브이로그영상 보러가기

 

 

이재인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뽀뽀뽀 작품활동 MBTI 키

이재인 프로필 나이 필모그래피 키 배우 이재인의 최근 소식으로는 드라마 '밤이 되었습니다'에서 '이윤서'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재인은 영화 '사바하'로 얼굴을 알렸고 2021년에는 SBS '라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