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자성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복근 집안

배우 구자성은 새롭게 시작하는 'iHQ' 드라마 '스폰서'에서 '현승훈'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구자성은 모델로 데뷔해 잘생긴 외모와 몸매를 바탕으로 꾸준한 배우 활동도 이어가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구자성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근육 몸매 고향 학력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자성 프로필 정보

구자성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2년 9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0살입니다. 고향은 광주광역시 출생이고 키는 188cm 라고 하는군요. 최종학력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 실용음악학과 졸업이며 2017년 웹드라마 '더블루씨'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피엘케이굿프렌즈' 입니다.

구자성은 모델 활동을 하다가 2017년 웹드라마 '더블루씨'에 출연하며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미스티'에서는 여주인공 '고혜란'을 존경하는 후배 '곽기석'으로 출연하며, 본업이 모델인 신인 배우였음에도 불구하고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고 대중들에게도 눈도장을 찍었어요. 이후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첫 지상파 출연 및 주연을 맡으며 김영광과 호흡을 맞추었고, 최근에는 '우리, 사랑했을까'에서도 유명 배우들과 함께 공동 주연으로 발탁되며 인지도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2018년 MBC 예능 프로그램 '두니아 ~ 처음 만난 세계'에 출연하며 잘생긴 외모로 많은 화제를 일으키기도 하였죠.

■구자성 과거 어린시절

구자성은 과거 어렸을적 초등학교 6학년 때 우연히 연주회를 보러 갔다가 악기 소리가 좋아서 부모님께 "배우고 싶다"고 말하며 색소폰을 배우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작은 외삼촌이 색소폰 연주를 하셨고 구자성도 색소폰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중학교 1학년 때 레슨 선생님이 유학을 가는 바람에 잠깐 멈추고, 고등학교 때 다시 잡았다고 하는데 악기를 비교적 어릴 때 시작했고, 음악으로 대학교를 가고 싶어서 무척 노력했다고 하는군요. 고등학생임에도 연습실에서 밤을 새워서 연습을 하고 바로 등교를 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렇게 대학교도 단국대학교 생활음악과로 진학을 했고 색소폰과 재즈 음악을 했다고 하네요.

구자성은 군대를 다녀온 뒤 부터 배우가 되고 싶다고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모델 일을 먼저 시작했는데 연기 공부를 하고 준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런데 부모님은 반대를 하셨다고 하는데 연기나 모델 활동을 반대한 것이 아닌 새로운 것에 도전을 하는 것을 걱정하셨다고 합니다. 구자성 역시 두려움은 있었다고 하는데 모델 데뷔 첫 무대부터 차승원, 이수혁과 함께 무대에 오르자 부모님이 그때야 안심하셨다고 하는군요. 잘생긴 외모와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 구자성,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