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정문성은 오늘 방송 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슬기로운 산촌생활'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도재학'역으로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던 정문성이 99즈를 만나러 산촌에 방문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문성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얼굴 학력 고향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 놀면 뭐하니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문성 프로필 정보

정문성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정문성이며 1981년 1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출생이고 키 175cm, 몸무게 62kg, 혈액형 O형이라고 해요. 학력사항으로는 풍남중학교 - 광문고등학교 - 순천향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며 2007년 뮤지컬 '지하철 1호선'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정문성은 2007년 뮤지컬 '지하철 1호선'을 통해 데뷔하였으며 '육룡이 나르샤'의 '한구영', '김과장'의 '한동훈 검사',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는 유정우의 형 '유정민'역 등으로 매 작품마다 다양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체격이 작지만 인상이 강하고 사나운 인상 때문인지 은근히 악역으로 많이 출연을 하였는데 코믹 드라마 '빅포레스트'에서는 사채업 회사 간부로 나와, 악성채무자 신동엽을 괴롭히는 역할을 맡아서 무서운데 코믹한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2018년에는 JTBC 드라마 '라이프'에서는 화정그룹의 '조남형 회장'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는데 조승우와의 연기에서 전혀 밀리는 기색없이 대기업 회장이라는 직함에 어울리는 포스와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주었고 등장할 때마다 살벌한 긴장감을 불어넣으며 큰 호평과 함께 연기력을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정문성 인스타 바로가기

정문성 과거

정문성은 2020년과 2021년,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과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 율제병원 흉부외과 치프 레지던트 '도재학' 역을 맡아 연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정문성은 과거 순천향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뒤 2007년 오디션을 통해 설경규, 황정민, 김윤석이 있던 극단으로 들어갔고 데뷔 이후 5년간 창작 뮤지컬인 '빨래'를 비롯해 '김종욱 찾기' 등 여러 뮤지컬에 출연하며 꾸준한 연기 활동을 이어갔어요. 연극무대에서도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키워갔고 TV 드라마에서 악역으로 이미지가 점점 굳어가던 중 이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도재학'역으로 출연하며 이미지 변신에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정문성은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 편에서 뮤지컬 '빨래' 무대의 '솔롱고' 역으로 출연하기도 하였죠. 정문성은 현재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이며 여자친구도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연애를 하게 되면 잘 챙겨주고 마음도 표현을 해야하지만 일에 집중을 해야해서 신경을 쓰지 못하는 일을 겪었기에 스트레스가 되어 당장은 결혼을 하거나 연애를 하기가 어렵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연애나 결혼이 사치라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누군가가 자신을 위해 많은 배려를 하는 것이 원하지 않는다고 자신의 결혼 연애에 대한 생각을 이야기 하며 배려심을 보이기도 하였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정문성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