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영준 프로필 나이 결혼 근황 인스타

배우 김영준의 최근소식은 새롭게 시작하는 채널A 드라마 '쇼윈도 : 여왕의 집'에서 '안도혁'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영준은 과거 '뉴논스톱'을 통해 얼굴을 많이 알리게 되었는데 당시 '타조알'이라는 별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영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고향 학력 타조알 결혼 아내 집안 인스타그램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영준 프로필 정보

김영준은 1980년 5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3세이며 키 186cm, 몸무게 77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1998년 MBC 드라마 '뉴 논스톱'으로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블레스이엔티'입니다. 그 외의 고향이나 가족사항은 전해지지 않고 있어요.

김영준은 과거 1998년 MBC 예능 '뉴 논스톱'을 통해 데뷔하였으며 이후로도 영화 '신라의 달밤', '달마야 놀자'와 여러 드라마를 통해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하지만 '뉴 논스톱'에서 코믹한 이미지인 '타조알' 캐릭터를 얻으며 한동안 방송 활동을 떠나기도 하였죠. 김영준의 원래 꿈은 모델이었다고 하는데 고등학생 때 커피숍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남성 잡지가 많아 잡지를 보면서 자신의 큰 키가 모델을 할 수 있지 않겠느냐는 생각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마침 같은 꿈을 꾸는 친한 친구가 있었고 그 친구가 플랜을 짜서 알려주었다고 하는군요. 친구가 같이 '모델라인'에 가자고 이야기 해서 오디션을 봤는데 친구는 떨어지고 김영준은 합격을 했다고 합니다. 김영준은 47기로 동기로 권상우와 공효진, 채정안 등이 있다고 하네요.

김영준은 데뷔 초 '뉴 논스톱'에 출연하며 한번에 큰 인기를 얻게 되었는데 타조알 캐릭터를 하면 스펙트럼이 좁아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시트콤을 하다 보니 들어오는 대본 역시 코믹한 이미지로 들어왔다고 하는데 다른 무기를 보여주고 싶었찌만 연기 전공이 아닌 모델 전공이었기 때문에 연기에 대한 초석이 없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공연을 하기로 마음 먹고 군대 가기 전에 공연 2개를 하며 많이 배웠다고 하며 학교를 가서 더욱 연기를 공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시간이 흘러 미팅을 가면 다른 캐릭터로 봐주게 되었다고 하는데 그런 캐릭터를 많이 하지 못하다 보니 작품을 많이 하지는 못했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김영준은 잠시 쉬는 동안 스쿠버다이빙이 취미라 외국에 나가 자격증도 따고 여가시간을 보냈다고 하는군요. 이슈가 되지 않았지만 나름 영화와 드라마, 웹드라마에 출연하며 열심히 활동을 이어갔다고 하며 현재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김영준은 지금은 연애를 할 때가 아니라 일에 전념할 시기라고 밝히며 마지막 스퍼트를 낼 때가 아닌가 한다고 하네요. 결혼 적령기라는 생각은 하는데 아직 1순위는 일이라고 하며 일을 해서 자리를 제대로 잡아 놓고 연애도 재미있게 하고 싶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김영준은 배우라는 단어에 부끄럽지 않고, 영화에서 30초나 1분이 주어져도 기억이 남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영준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