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문수인 프로필 복근 과거 여자친구

1그랜드캐년1 2022. 1. 3. 16:55

문수인 프로필 복근 과거 여자친구

배우 문수인은 새롭게 시작하는 MBC 드라마 '트레이서'에서 '김한빈'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문수인은 모델 출신 배우로 정식 배우 데뷔작이 이번 작품이라고 하며 이전에는 여러 농구 예능 프로그램을 뛰어난 농구실력과 잘생긴 외모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문수인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여자친구 누나 고향 학력 남친짤 인스타 가족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수인 프로필 정보

문수인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은 문경인이며 1992년 4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1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출생이고 키 192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부천중학교 - 중흥고등학교 - 인천대학교 체육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어머니와 누나가 있다고 합니다. 2014년 11월 잡지 모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문수인 과거이야기

문수인은 모델겸 배우로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고 부천시에서 학창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문수인은 과거 부천중학교 3학년 때부터 각종 대회에 입상했으며, 중흥고등학교 재학 당시 팀 'SD6'의 멤버로 활약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2학년 재학중에는 안양고등학교에서 스카웃 제의를 받기도 하였는데 1년 유급해야 한다는 사실에 포기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인천대학교 체육학부에서 농구 동아리 '스타트'의 멤버로 활약하며 그 명성을 이어갔는데 주 포지션은 파워포워드를 봤다고 하는군요.

 

문수인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문수인은 체육대학에 진학했음에도 모델일을 시작하게 된 계기로는 20살 때 피팅모델을 하게 되면서 부터였다고 합니다. 당시에는 아르바이트처럼 일을 했는데 군대를 다녀오고 난 이후에 키도 크니 모델을 해보라는 권유를 많이 받게 되었고, 결국 2014년 7월 잡지 모델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4년 정도 일을 하다가 농구를 하던 중 큰 부상을 당하며 모델 활동을 제대로 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문수인은 인중 부상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유튜브 채널 '매거진 농구인생'에서 하는 농구인생이 간다! 시즌3 일본편에 합류하였고 실력자들 사이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1년 후 미국편2 에도 출연해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죠.

문수인은 tvN 방송 '버저비터'에 출연을 했고 이후 SBS '진짜 농구, 핸섬 타이거즈'에도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가장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었는데 어느 멤버들보다도 월등한 농구실력으로 휘문중을 상대로 한 첫 경기에서만 팀 점수의 절반정도를 본인이 홀로 득점하기도 하였죠. 거기다 잘생긴 외모까지 보여주며 팬들이 급증하였는데 첫 방송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이름이 오르며 큰 관심을 모으기도 하였습니다. 문수인은 원래 고등학교 시절부터 뛰어난 실력을 보였었고 문수인으로 인해 소속팀이 대회마다 밥먹듯 우승을 하였으며 대학 대는 동호회 레전드급 선수들로부터 만장일치로 파워포워드 랭킹 1위에 뽑힐 정도였다고 하네요. 문수인은 방송 중 누나가 공개되며 또 한번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예쁜 미모로 여자친구로 착각하는 경우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배우 문수인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