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은성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집안 근황

탤런트 한은성은 현재 방송 중인 KBS2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오승호'역으로 출연해 윤진이와 미묘한 관계로 안우연과 신경전을 펼친다고 합니다. 한은성은 지난해 KBS2 '암행어사 : 조선비밀수사단'에서 '강종길'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한은성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고향 학력 가족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은성 프로필 정보

탤런트 한은성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한재석이며 1991년 8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세 입니다. 키 179cm, 몸무게 66kg 이며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2014년 tvN 'SNL 코리아 시즌5'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인연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한은성은 2014년 tvN 'SNL코리아 5'로 데뷔하였고 시즌7 까지 고정 크루로 출연해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후 드라마 '언제나 봄날', '내성적인 보스', '도둑놈 도둑님', '대군 - 사랑을 그리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훈훈한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게 되었어요. 특히 지난해 KBS2 드라마 '암행어사 : 조선비밀수사단'에서 조선시대 최고의 악인 '강종길' 캐릭터의 잔인함 부터 악행의 최후까지 섬세하게 표현하며 이름을 알리기도 하였죠. 자신감이 항상 넘치는 한은성은 어릴 적 어린이 드라마 '매직키드마수리'를 보고 연기자의 꿈을 키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은성의 부모님 두 분 모두 음악, 패션 같은 예술계에 종사를 하셨다고 하는데 끼를 물려받지 않았나 싶네요.

 

한은성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한은성의 부모님께서는 한은성이 영화감독이 될 거라고 생각하셨다고 합니다. 영화를 중독 수준으로 봤다고 하는데 주말에는 영화를 꼭 보고 잤고, 없을 때는 비디오를 빌려보고 그랬다고 하네요. 중학교 1학년 때 영화를 빌려보기 시작하고 난 이후부터는 500편이 넘어 부모님들이 영화감독이 될 거라 생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한은성은 영화 연출을 본 겡 아니라 연기를 봤었다고 하며 처음에는 호기심으로 보다가 어느 순간 연기를 하고 싶다는 마음을 먹기 시작하였다고 하네요. 막연하게 꿈을 키우던 한은성은 2014년 'SNL 코리아'를 통해서 한은성의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SNL'의 콩트 연기를 통해 연기자로 본격 데뷔를 하게 되어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SNL 코리아'의 한은성으로 기억에 남아있을 정도죠.

한은성은 'SNL'로 데뷔하기 전 20살에 재수를 해서 학교를 들어갔는데 갑자기 가세가 기울어서 빨리 돈을 벌어야 겠다는 생각에 수많은 오디션을 보러 다녔고 아이돌 소속사에서 2년동안 하다가 팀이 잘 안되서 카페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알고 지내던 지인이 SNL 코리아 오디션을 권유하게 되었고 절박한 마음에 오디션을 보고 합류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한은성은 연예인 같지 않은 배우, 친근한 배우가 싶다고 밝히며 배우로 성공하고 연기도 잘하고 싶지만 성공 이후에는 사랑하는 아내와 부모님, 사랑하는 아내의 부모님과 함께 끈끈하게 살고 싶은게 최종 목표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한은성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정문성 프로필 나이 결혼 학력 인스타

배우 정문성은 오늘 방송 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슬기로운 산촌생활'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도재학'역으로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던 정문성이 99즈를 만

barobaro82.tistory.com

 

강말금 프로필 고향 나이 결혼

강말금 프로필 고향 나이 결혼 남편 배우 강말금은 올해 개봉한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에 주인공인 '이찬실' 역으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이 영화는 윤여정, 윤승아, 박영민 등 내노라하는 배

barobaro82.tistory.com

 

차화연 프로필 남편 이혼

배우 차화연은 올해 KBS2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왕대란'역으로 출연하며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고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후보로 꼽히고 있습니다. 차화연은 지난해에도 연기대상에 도전했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