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안태환 프로필 과거사진 누나 몸매

1그랜드캐년1 2022. 1. 21. 22:00

안태환 프로필 과거사진 누나 하니 근황

배우 안태환은 현재 방송중인 tvN드라마 '고스트 닥터'에서 '김재원'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안태환은 'EXID'의 하니의 친동생으로 방송에서 얼굴을 종종 비추기도 하였는데 현재는 배우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안태환의 프로필 정보와 가족 고향 과거 군대 근육 인스타 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태환 프로필 정보

배우 안태환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3년 6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0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80cm, 몸무게 73kg 이에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누나 안희연이 있으며 학력사항 중산고등학교 - 성균관대학교 건축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2017년 임창정 뮤직비디오 '그 사람을 아나요'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입니다.

안태환 과거

안태환은 KBS 2TV에서 제작한 2016년 설특집 프로그램 '우리는 형제입니다'에서 누나인 하니의 친동생으로 소개되었으며 당시에 해병대 병장으로 출연하였죠. 전역 이후 배우의 길을 가기로 결정하였는데 임창정의 '그 사람을 아나요'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을 시작으로 배우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데뷔 이후 웹드라마에 출연하다가 2020년부터 TV드라마에도 캐스팅이 되어 연기를 이어가고 있어요. 안태환은 과거 학창 시절 7년간 철인 3종 경기 선수로 활약하다 진로를 바꿔 성균관대 건축학과에 진학을 하였습니다. 중국 유학 경험으로 중국어도 능통한데다 취미는 기타와 노래고 일찍부터 해병대로 군 복무까지 마치게 되었죠.

 

안태환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안태환의 그간 모습을 보면 배우의 길과는 멀어 보이지만 어려서부터 예체능 활동을 좋아하고 관심이 많았었다고 합니다. 동요대회에 나가면 부끄럽고 쑥쓰러워 하는 모습이 아닌 자신의 재능을 알려주고 자신을 소개하는 자리에 심장이 두근두근함을 느끼면서 성향이 맞다는 생각에 항상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먼저 연예계에서 활동 중인 친누나인 하니의 영향도 컸다고 합니다. 누나인 하니가 힘든 시기를 이겨내고 자기 꿈을 향해서 나아가는 모습을 보면서 간절히 응원하는 꿈이라면 어려움도 헤쳐나갈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오랜 시간 연예계 활동하는 모습을 보면서 누나의 꿈을 응원하게 되었고 덕분에 자신도 꿈을 향해 갈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다고 하네요.

학업을 뒤로하고 연예계로 진로를 바꾼것에 부모님의 반대도 컸다는데 어머니는 누나의 힘든 과정을 봐와서 달가워하지 않으셨는데 요즘은 잘 해나가는 모습을 보면서 좋아하신다고 하네요. 아버지는 응원을 많이 해주셨다고 하는데 덕분에 스스로 선택에 책임지고 싶다는 도전의식이 많이 생겼다고 합니다. 안태환은 실력으로 입증하고 싶어 일부러 단편 영화부터 경험을 쌓았다고 하는데 앞으로 '하니 동생'이라는 수식어가 붙어도 무색하지 않은, 하나의 표현이 될 수 있게 열심히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안태환은 '강철부대'에서 '해병수색대'팀으로 출연하기도 하였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