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배우 이연은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에서 '백성우'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연은 2018년 영화 '무명'으로 데뷔한 신인 배우로 단편영화와 최근 드라마, 특히 넷플릭스 드라마 'D.P.'에서 '안수진'역으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얼굴 고향 학력 가족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연 프로필 정보

배우 이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은 정이연이며 1995년 2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8살이라고 합니다. 키 161cm, 몸무게 45kg이며 가족은 어머니가 있다고 해요. 2018년 영화 '무명'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코글로벌그룹'입니다.

이연 과거

이연은 '악질', '무명' 등 여러 독립 영화에 출연했고, 죄의식 부재를 조명한 '파고'에서 섬마을 소녀 '예은'역을 연기하며 주목받기 시작하였어요. 이후 KBS2 '드라마 스페셜 - 굿바이 비원'등 지상파 드라마에도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연을 연기의 길로 이끈 것은 역설적이게도 무대 공포증이었다고 하는군요. 중학생 때부터 노래를 부르며 음악 쪽으로 진로를 잡았고 실용음악과에서 보컬을 전공했지만 돌연 찾아온 무대 공포증에 중도 포기를 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연기를 시작하게 된 건 다름 아닌 다치고 약해진 심리 상태를 다잡기 위해 연기 치료를 시작하면서 부터였다고 하네요.

이연은 자신이 노래하던 방식과 대학입시의 방식이 많이 다르다는 것을 몰랐고 입시에서 교수들 앞에서 한 번 무너지고, 나중에 무대 공연을 하는데 관객들 귓속말까지 다 들려 울다가 무대를 내려오는 일을 겪었다고 하네요. 그때 무대에서 노래를 못하겠구나 싶었는데 선배의 권유로 연기치료를 받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노래를 해 온 이유를 생각해봤는데 그냥 공부해 온 다른 친구들처럼 저도 그냥 공부하듯 노래만 했다고 하는군요. 그러면서 '노래로 내가 이루고 싶은 게 뭐지? 라는 생각을 했고 다른 이유가 없다는 걸 느끼고 휴학을 하고 연기치료를 받으며 찍었던 프로필 사진을 통해 작품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연 인스타 보러가기

이연의 어머니는 무엇이든 딸이 하고 싶은 건 하게 해주었다고 하는데 그런 자유분방함 속에서도 예의는 지키도록 배웠다고 하네요. 그래서 통통 튀면서도 방종은 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지금은 어머니와 종종 술잔을 기울이는 친구 같은 사이가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연은 자신의 장점으로 선과 악을 다 갖고 있는 얼굴이라고 생각을 한다고 하며 같이 연기를 해보고싶은 연예인은 전도연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2020년 영화 '담쟁이'에서는 삭발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 그 외에는 얼굴에 성형 수술은 하지 않은 느낌을 주고 있네요. 스스로 단발이 잘 어울리는 배우라고 소개하기도 하였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심달기 프로필 나이 어린시절

배우 심달기는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심달기는 2018년 배우 데뷔 이후 뛰어난 연기력과 매력있는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특히 '슬기로운 의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