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수연 프로필 본명 나이 작품활동

배우 한수연의 최근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킬힐'에서 '함신애'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한수연은 2016년 KBS 2TV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악역 '중전 김씨'를 연기하며 얼굴을 많이 알리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한수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결혼 남자친구 몸매 성형 고향 집안 가족 학력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수연 프로필 정보

한수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은 이매리이며 1983년 4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0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 출생이고 키 169cm, 몸무게 48kg 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졸업이며 2006년 영화 '조용한 세상'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타잇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한수연은 데뷔 10여년 만에 스타덤에 오르게 되었는데 2016년 하반기 KBS 2TV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악역인 '중전 김씨'로 출연하였죠. 조연이었지만 왕세자 박보검과 맞서는 악역으로 시청자의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그해 KBS '해피투게더'에 패널로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88만원 세대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영화 '너와 나의 21세기'는 베를린국제영화제 최우수 데뷔작 후보에 오르기도 하였어요. 영화와 드라마에 꾸준한 출연을 이어갔는데 영화 '밀정'에서 '매향'역, '더 킹'에서 '룸장모', '진범'에서 '임유정', '카센터'에서 '예리'역으로 출연하였으며 올해 '킬힐'에 이어 '돼지의 왕'에도 출연을 이어간다고 합니다.

한수연은 어렸을 적 헝가리에서 9년 간 지냈다고 합니다. 그래서 헝가리어를 유창하게 구사하는데 EBS '세계테마기행'에 출연해 헝가리를 여행하며 유창한 헝가리어 실력을 보여주었어요. 2018년 광복절 특집으로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문제적 남자'에 게스트로 출연해 외증조부가 공주에서 의병대장으로 활동하셨던 김순오 독립운동가 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한수연은 한때 슬럼프도 겪었다고 하는데 캐스팅이 잘 안될 때는 생계유지가 안되서 아르바이트를 했었다고 하며 다른 길을 찾아야 하나 고민도 했었다고 하는군요. 연기로 먹고 살지 못하는 것에 대한 자괴감도 있었다고 하는데 10년이라는 시간을 보내면서 쌓인 경험들이 연기에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한수연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한수연 헝가리영상 보러가기

한수연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인데 자신의 이상형으로는 의지할 수 있는 남자를 만나고 싶다고 하며 최근 5년은 연애도 못하였다고 하는군요. 한수연은 썸타는 것도 싫어해서 어설픈 만남을 피하다 보니 여기까지 오게 되었다고 하며 결혼을 서두르고 싶지는 않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든든한 남자친구가 좋다고 하며 연기자로서의 삶을 이해할 수 있는 동종업계 관계자도 괜찮다고 하였어요. 한수연은 "오랫동안 사랑을 못 받았어요. 그랬기에 연애라는 감정에 더 냉정해지는 것 같아요. 어떤 분일지 모르나 저보다는 성숙한 분이셨으면 좋겠어요. 철없는 저를 포용할 만큼 큰 가슴을 가졌으면 해요"라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과 결혼 소식도 전해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문지인 성형전 프로필

배우 문지인은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타임즈'에서 '명수경' 역을 맡아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문지인은 최근 드라마 '레버리지 : 사기조작단' 과 '18 어게인'에 특별출연하며 계속해서 좋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