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송원석 프로필 복근 데뷔전 집안

1그랜드캐년1 2022. 2. 27. 20:20

송원석 프로필 복근 데뷔전 집안

배우 송원석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이민우'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송원석은 모델 출신으로 큰 키에 잘생긴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 데뷔 초, 인지도가 상당히 낮았지만 꾸준히 노력해 인지도를 높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송원석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데뷔전 고향 학력 출연작품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송원석 프로필 정보

송원석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송원석이며 1988년 12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는 188cm라고 하네요. 가족사항 부모님과 누나가 있으며 2012년 영화 '댄싱퀸'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송원석은 2019년 KBS2 주말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이태풍'역으로 출연하며 인지도를 많이 올리게 되었고 그 이후 드라마에서 비중 있는 조연과 서브 주연 위주로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SBS '홍천기'에서 호위무사 '무영'역에 이어 '원 더 우먼'에서는 한주그룹 재벌 3세 '한성운'역으로 극과 극의 매력을 선보여주었죠. 그런 송원석은 과거 데뷔작인 '댄싱퀸'에서 황정민을 겁주는 날라리 고등학생을 연기하며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때는 연기를 배워 본 적이 없어서 무작정 했다고 하며 열연을 못해 한이 맺혔다고 하는군요.

송원석 과거 데뷔전

송원석은 고등학교 때 모델 오디션 '아이엠 어 모델'을 통해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학교 졸업 후 군대를 다녀왔고 본격적으로 모델 일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당시 모델에서 연기자로 전향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었고 병행하다 실패하는 사람이 많아 하나에 올인하여야 겠다는 생각을 하였다고 하네요. 그렇게 모델을 그만두고 연기에 도전하게 되었고 연기를 시작하면 잘 될지 알았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다는걸 깨달았다고 합니다. 그렇게 엑스트라로 출연을 이어가다 2012년 MBC '아랑 사또전'을 시작으로 '아내스캔들 - 바람이 분다', '나쁜 녀석들'에 조연으로 이어가다 2017년 'SNL 코리아 7'에 크루로 출연하면서 힘을 빼는 법을 많이 배우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송원석 V Live 바로가기

 

송원석 인스타 바로가기

송원석은 188cm의 큰 키를 갖고 있고 그 덕분에 사람들에 시선을 많이 받는다고 합니다. 송원석은 10대에는 큰 키가 창피해서 마을버스에서 고개를 숙이고 있는 게 힘들어서 일부러 자전거를 타고 다니거나 걸어다녔다고 하네요. 배우가 되고는 여배우들과 앵글 맞추기가 힘들기도 하고 카메라가 아래에서 위로 찍어 살이 쪄 보여 아쉬웠다고 합니다. 하지만 큰 키와는 다르게 애교가 많은 편이라고 하는데 집에서 막내여서 그렇다고 하네요. 어색한 분위기를 싫어해서 장난을 많이 치는 스타일이며 예의를 중요하게 생각해 웬만하면 둥글게 살고자 노력한다고 합니다. 송원석은 아직은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며 여자친구 열애설 역시 알려진 적은 없었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송원석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김민규 프로필 과거얼굴

배우 김민규는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차성훈'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민규는 잘생긴 외모로 예능과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