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송상은 프로필 과거얼굴 아빠 엄마

1그랜드캐년1 2022. 3. 2. 17:40

송상은 프로필 과거얼굴 아빠 엄마

배우 송상은은 애플tv 드라마 '그리드'에서 '채종이'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송상은은 배우 송영창의 딸로 가수 겸 뮤지컬 배우에 이어 드라마에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송상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가족 아버지 엄마 고향 학력 결혼 출연작품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상은 프로필 정보

송상은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송상은이며 1991년 1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2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출생이고 가족은 아버지 송영창과 어머니 유남희가 있어요. 학력사항 여의도여자고등학교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졸업이며 소속 그룹은 '타우린'입니다. 2011년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송상은은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2011년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으로 데뷔하였고 매년 여러 연극과 뮤지컬 무대에 출연을 하고 있어요. 다수의 CM송을 부르기도 하였다고 하는데 가족으로는 아버지는 배우 송영창씨이고 어머니는 성우 유남희씨라고 합니다. 청량하고 귀여운 목소리가 송상은의 특징이죠. 디즈니 더빙도 종종 하고 있는데 '메리다와 마법의 숲'에서 삽입곡을 불렀고 '겨울왕국'에서는 코러스를 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에서는 '에리얼'과 '자스민'의 노래를 부르기도 하였습니다.

송상은 가족

송상은의 가족 사항은 단출한데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외동딸 본인이 전부라고 합니다. 외동딸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자라지만 형제가 없어 외로움도 쉽게 타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송상은은 "서로가 친구 같다"며 외로움을 느낄 새조차 없었다고 하는군요. 서로가 서로의 고민을 상담해주는 가족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배우가 되고자 결심했을 때도 가족의 지지가 있었다고 합니다. 부모님께서 이 일을 좋아하다 보니 전혀 반대는 없었다고 하며 "정말 힘든 일인데 괜찮겠냐"고 물어보고 송상은이 괜찮다고 말하자 승낙을 해주셨다고 하며 지지해주시며 학원도 보내주고 연기 코치를 해주었다고 하네요.

 

송상은 유튜브 바로가기

 

송상은 인스타 바로가기

송상은은 어려서부터 노래를 부르는 것을 아주 좋아해 노래방을 자주 갔었다고 하며 중학교 1학년 때에는 밴드 보컬로 활동해 2010년 대학가요제 동상을 수상하며 가수로 활동을 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이후 뛰어난 노래 실력을 바탕으로 뮤지컬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으며 2018년 KBS2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를 시작으로 드라마에서 조연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2019년 '눈이 부시게', '어비스', '유령을 잡아라'에 이어 2020년 '더 킹 : 영원의 군주', '그놈이 그놈이다', '사생활', 2021년 '다크홀'에 이어 이번 '그리드'에도 출연을 이어가게 되었어요. 송상은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남자친구 소식은 전해지지 않았는데 이상형으로 같이 있으면 재미 없는 일도 즐겁고 따뜻한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송상은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서강준 과거 여자친구

배우 서강준은 올해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 출연 이후 운동을 하며 보내고 있는 근황소식을 전하였습니다. 그리고 최근 언택트 팬미팅을 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