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서강준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1그랜드캐년1 2020. 11. 9. 05:21

서강준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배우 서강준은 올해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 출연 이후 운동을 하며 보내고 있는 근황소식을 전하였습니다. 그리고 최근 언택트 팬미팅을 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우 서강준 나이 과거 여자친구 본명 영화 팬카페 소속사 인스타그램 드라마 몸매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강준 프로필 정보

배우 서강준의 본명은 이승환이며 1993년 10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8살이라고 합니다. 키 183cm, 몸무게 71kg, 혈액형은 AB형이고 고향은 경기도 군포 출생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동서울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누나가 있다고 합니다. 서강준은 2013년 웹드라마 '방과 후 복불복'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판타지오 입니다.

■서강준 과거이야기

서강준은 과거 학창시절 모델 에이전시에 등록을 한 뒤 2~3년간 모델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3학년 당시 20111 F/W 서울 패션 위크에서 런웨이를 선 뒤 모델일은 그만 두었다고 하네요. 이후 아르바이트를 해서 번 돈으로 연기학원에 들어갔고 연기를 배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서강준은 그렇게 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오디션을 보고 드라마 '신사의 품격'과 '아름다운 그대에게' 등 여러 드라마에서 단역 생활을 했다고 하는군요.

■서강준 과거

서강준은 학원선생님의 권유로 판타지오의 오디션 기회를 얻게 되며 신인 배우 오디션 '액터스리그'에 합격을 한 뒤 연습생 시기를 거쳐 배우로 구성된 배우그룹 '5UPRPISE'에 소속되며 데뷔를 하게 됩니다. 서강준은 웹드라마 '방과 후 복불복'에 출연하며 실질적인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이후 드라마 '수상한 가정부'에서 '최수역'역을 시작으로 '앙큼한 돌싱녀'에도 출연하며 인기를 얻기 시작 하였습니다.

■서강준 과거 여자친구

서강준은 데뷔 전 페이스북에 여자친구 글을 올리며 화제가 된 적이 있었죠. 서강준이 연예인 데뷔하기 전 여자친구가 아이돌 그룹이라서 마음대로 드러내고 연애를 할 수 없다고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렸고 여자친구의 얼굴을 가린채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데뷔 전에도 엄청난 외모를 가진 서강준이어서 충분히 그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기는 하는데 그 아이돌 여자친구가 누군지는 결국 알려지지는 않았네요.

■서강준 과거 여자친구

서강준의 페이스북 글은 서강준이 데뷔한 뒤 알려지게 되었고 서강준의 소속사에서는 '서강준이 데뷔 전 직접 쓴 게 맞으며 당시에 여자친구가 있었던 것 역시 사실이었다'고 하였습니다. 다만 아이돌 가수가 아니라 다른 소속사의 아이돌 연습생 신분이었으며 데뷔를 하지 못했다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서강준의 여자친구에 대한 진실은 결국 알려지지 않았으며 데뷔 이후로는 열애설이 터진적은 없습니다.

■서강준 과거 여자친구

서강준은 과거 중학교 시절에도 SM오디션을 보러간 친구를 따라갔다가 자신이 붙은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가수는 생각이 없어 포기했다고 하고 영화보는 것을 좋아해 중고등학교 때는 매일 영화 한 두편씩 보는게 취미이자 습관이었다고 하네요. 결국 자신의 꿈대로 배우가 된 서강준인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볼 수 있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