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동휘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키

배우 김동휘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에서 주인공 '한지우'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동휘는 2020년 tvN 드라마 '비밀의 숲2'에서 '그 학생'역으로 얼굴을 알렸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동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출연작품 고향 학력 가족 인스타 군대 mbti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동휘 프로필 정보

김동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김동휘이며 1995년 12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이라고 합니다. 키 176cm, 몸무게 60kg 이고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졸업이라고 해요. 2014년 영화 '상의원'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에이스팩토리'입니다. 그 외의 고향이나 가족사항은 알려지지 않은 상태네요.

김동휘 과거 데뷔전

김동휘는 데뷔한 지 8년만에 첫 주연을 맡게 되었는데 무려 25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최민식의 상대 역인 고등학생 '한지우'역으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김동휘는 2014년 영화 '상의원'에서 단역으로 스크린에 데뷔하였으며 이후 여러 단편, 장편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을 이어갔죠. 김동휘는 과거 10대 시절 시작된 배우의 꿈은 의외의 계기로 생겼다고 합니다. 김동휘는 친구들과 스트리트 댄스팀을 결성해 대회에 참가하는 등 끼가 넘치는 아들을 보고 아버지가 먼저 배우의 길을 권유하였다고 하는군요.

김동휘는 사람들과 팀을 이뤄 긴 시간 협동하는 즐거움을 연극 무대를 통해 경험하면서 금새 배우 생활의 희열에 빠져들었다고 합니다. 실전을 경험해보고 싶다는 마음에 19살에 '상의원' 오디션에 지원해 단역으로 선발되었고 김동휘의 용기를 눈여겨 본 제작사에서 이후 '탐정 홍길동 : 사라진 마을'등의 단역을 제안하였다고 하는군요. 서울 예때 연극과에 진학한 김동휘는 여러 편의 연극 무대에 주인공으로 올랐고 연극과 단편 영화 출연으로 연기력을 쌓은 뒤 '타짜'를 본 이후에는 영화배우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드라마 '비밀의 숲2'까지 매체 연기 경력을 쌓기도 하였지만 화려하게 비상하진 못했는데 그래서인지 부모님과의 마찰도 생기는 등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고 하네요.

김동휘는 3년전 소속사도 없던 시절,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제작 소식을 듣고 영화사에 직접 프로필을 보냈다고 합니다. 감독과 미팅까지 한 이후 오디션 최종 명단 후보들이 모두 소속사가 있는 걸 보고 주눅이 들기도 하였다고 하였다고 하는데 최종면접에서 최민식과 대사를 주고 받았고 김동휘를 미리 눈여겨봤던 최민식은 김동휘의 첫 촬영날 혼자 전주에 내려와 모니터링을 돕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의 감독인 박동훈 감독 역시 김동휘의 재능을 단번에 알아보았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애늙은이 소리를 많이 들은 조숙한 학생이었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배우 최민식과도 금세 가까워졌다고 하네요. 이어 김동휘는 "최민식 선배처럼 10년, 20년 뒤에도 대중 앞에 설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 그게 제 목표다"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동휘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김동휘 인스타 바로가기

 

이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소년심판 백성우)

배우 이연은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에서 '백성우'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연은 2018년 영화 '무명'으로 데뷔한 신인 배우로 단편영화와 최근 드라마, 특히 넷플릭스 드라마 'D.P.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