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현욱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최현욱의 최근 소식으로는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역을 맡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매력적인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최현욱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남친짤 MBTI 작품활동 인스타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현욱 프로필 정보

최연욱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2002년 1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21살입니다. 키 181cm, 몸무게 67kg, 혈액형 O형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이 계시다고 하네요. 학력사항 수원북중학교 - 강릉고등학교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졸업이며 MBTI 는 INFP라고 합니다. 2019년 웹드라마 '리얼 : 타임 :러브'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골드메달리스트'입니다.

최현욱은 잘생긴 외모로 10~20대 사이에서 랜선 남친으로 부상하는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데뷔작인 '리얼 : 타임 : 러브' 시리즈를 천만 웹드라마로 이끈 주역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 작품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해 이후 웹드라마 '만찢남녀'에 출연하였으며 2021년에는 지상파 드라마에 첫 출연하였는데,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학교폭력 가해자인 '박승태'역을 훌륭하게 소화하며 주목을 받았고 '라켓소년단'에서 '나우찬'역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많이 알리게 되었쬬.

최현욱 과거 얼굴

최현욱은 사실 과거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때까지 야구를 했었다고 합니다. 10년 동안 야구를 하다가 고등학교 1학년 때 팔꿈치 부상으로 인해 수술을 하고 재활을 했는데, 몸이 잘 따라주지 않아 야구를 그만두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만둔 이후 '평소 영화를 좋아해서 배우를 직업으로 하면 어떨까'라는 생각으로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는데 다니던 강릉고에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로 전학을 갔다고 합니다. 그래서 현재 활동 중인 프로 선수 중 롯데 자이언츠의 김진욱이 동기였다고 하네요.

최현욱은 2017년 수원북중 시절에는 대통령기 전국중학야구대회에서 도루상을 받았었다고 합니다.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에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웹드라마 '만찢남녀'까지 찍으며 사람들에게 얼굴을 알렸고 연관검색어에 '웹드 남신', '만찢남', '10대 여심 저격', '무쌍의 정석' 등이 생겼다고 하네요. 모범택시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준 이후 찍는 드라마들마다 준수한 연기력과 시청률을 보여주고 있는데 지난해에는 SBS 연기대상에서 남자 신인 연기상을 수상하며 미래를 더욱 기대하게 해주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최현욱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최현욱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스물다섯 스물하나 배우 더 보러가기

 

보나 프로필 나이 몸매 (스물다섯 스물하나 고유림)

가수 겸 배우 보나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고유림'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보나는 현재 걸그룹 '우주소녀'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꾸준히 배우 활동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