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보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1그랜드캐년1 2022. 1. 27. 13:56

보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가수 겸 배우 보나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고유림'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보나는 현재 걸그룹 '우주소녀'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꾸준히 배우 활동도 함께 하고 있는데 지난해 KBS2 '오! 삼광빌라!'에서 '이해든'역으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보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몸매 성형 고향 학력 가족 인스타 남자친구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보나 프로필 정보

보나의 본명은 김지연이며 1995년 8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8세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본리동 출생이고 키 163cm, 몸무게 4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가 있으며 학력사항 대구남송초등학교 - 송현여자중학교 - 원화여자고등학교 - 동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 졸업입니다. 2016년 2월 25일 우주소녀 미니 1집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보나 과거 데뷔전

보나는 13인조 걸그룹 우주소녀의 멤버로 서브보컬, 리드댄서를 맡고 있습니다. 현재 우주소녀의 센터를 맡고 있는데, 설아, 루다와 함께 비주얼 중심 축을 맡고 있으며 댄스, 보컬 실력 또한 준수한 편이에요. 보나는 데뷔 전 연습생 기간은 약 6년 정도를 했었다고 하며 현재 소속사인 '스타쉽'에 오기 전에는 '큐브엔터테인먼트'에도 있었다고 합니다. 보나는 연습생들 중 춤 레슨을 담당하기도 하였어요. 그리고 연습생 신분일 때에도 한국 여러 잡지나 중국 잡지에서 모델 활동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보나는 미기와 함께 팀에서 가장 춤선이 예쁘고 춤을 잘 추는 것으로 유명한데 공식 댄스라인인 선의, 보나, 성소, 미기 중에 춤으로 따지면 보나와 미기가 가장 많이 언급될 정도에요.

보나 성형 몸매

보나는 신인 걸그룹 중 제일 예쁘다는 멤버로 뽑히며 네이버 웹 광고에서 엄청난 비주얼을 보여주며 차세대 연기돌이라는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보나 성형'이라는 연관검색어도 있는데 보나가 중학생 시절 보나를 보고 마음에 든다고 접근해 집까지 쫓아오는 일을 겪기도 하였다고 밝힌바로 봐서 모태미녀로 보이며 성형은 그다지 하지 않은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날씬한 몸매로 많은 인기를 얻기도 한데 사실 체형 자체도 굉장히 마르다고 하며 허리도 매우 가는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 본인 피셜 21인치라고 합니다. A5 용지 가로로 허리가 다 가려진다고 하며 전체적으로 몸이 가늘고 발도 사이즈가 220mm로 작다고 하네요. 몸매 롤모델은 씨스타 멤버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보나 인스타 보러가기

 

보나 직캠 보러가기

보나는 무표정일때는 냉미녀이지만 잘 웃고 활발하고 장난도 잘치는 다정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동생들에게도 장난도 많이 치고, 동생들이 먼저 허물없이 다가와서 장난도 쳐요. 거기다 무뚝뚝하고 차분한 성격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그래서 우주소녀 내에서 일종의 오빠 내지는 아버지의 역할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눈물도 별로 없고 잘 놀라지도 않아서 멤버들을 추스리는 역할을 도맡아 하고 있어요. 그런 보나는 걸그룹 활동과 동시에 배우 활동도 이어가고 있는데 2017년 KBS2 '최고의 한방'을 시작으로 '란제리 소녀시대', '당신의 하우스헬퍼', '오!삼광빌라'에 이어 이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도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부분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보나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남주혁 과거 어린시절

남주혁 과거 어린시절 몸매 배우 남주혁은 오늘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어쩌다 사장'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남주혁은 최근에도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과 '스타트업'에 출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