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엽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결혼

이상엽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이브'에서 '서은평'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상엽은 지난해 MBC '미치지 않고 서야'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고 최근에는 예능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상엽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여자친구 리즈 고향 학력 가족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상엽이 배우가 된 계기로 어린시절 경상도 분들인 부모님은 상당히 무뚝뚝하셨는데 어린 시절 이상엽이 교회에서 성극을 할 때 객석에서 웃고 계신 어머니의 모습을 보게 되었고, 그 장면이 마치 핀 조명이 떨어지듯 눈에 들어온 이후부터 배우의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대학까지 일반 대학 경영학과를 전공하였는데 전공 과제를 위해 '싸이더스 HQ' 홈페이지에 접속을 했다가 신인 배우 선발 오디션 배너를 보고 우연히 응시하여 합격이 되며 배우의 길에 들어서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상엽은 데뷔 당시 부모님의 반대가 심했지만 이상엽의 뜻을 꺾지 못했고 지금은 누구보다 응원을 해 주신다고 하네요. 이상엽은 한창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던 2013년 배우 공현주와 열애 중인 사실을 밝히기도 하였죠. 이상엽은 공현주와 연예계 선후배로 인연을 맺게 되어 연인으로 발전을 한 뒤 꾸준히 공개 연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기도 하였지만 안타깝게 결국 결별을 하게 되었죠.

이상엽은 하지만 공현주와 3년간의 열애 끝에 2016년 결별하였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하였습니다. 이상엽은 결별 당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는 나에게 기쁨으로 다가와 슬픔만 가득 남겨두고 떠나는구나. 너 냄새 내가 기억할게. 부디 행복해져라'는 문구를 남기며 결별 사실을 알리기도 하였죠.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심각한 일로 인해 결별을 한 것은 아닌 것으로 보이며 여자친구였던 공현주는 2019년 3월 결혼식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이상엽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상엽 유튜브영상 보러가기

이상엽 여자친구 결혼

이상엽은 자신의 결혼과 여자친구 이상형에 대해 물어보는 질문에 "예전과 다르게 이제는 온전한 나로서 사랑해줄 사람을 만나면 좋겠다고 느낀다. 예전에는 누군가에게 맞춘 모습이 나였다. 연애를 하면서 힘들었던 때도 있었는데 이제는 그냥 '나'로서 사랑을 하고 결혼을 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라고 이야기하였어요. 어느 정도 이상엽 여자친구의 연애 당시 생각이 전해지기도 하는 것 같은데 좋은 여자친구를 만나 결혼까지 이어지는 모습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상엽 프로필 정보

이상엽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1983년 5월 8일생으로 나이는 40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라고 하며 키 180cm, 몸무게 70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 외동아들이라고 합니다. 2007년 KBS 드라마 '행복한 여자'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웅빈이엔에스'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과 결혼 소식까지 전해지는 배우 이상엽이 되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전소민 프로필 성형 몸매

배우 전소민은 새롭게 시작한 채널A 드라마 '쇼윈도 : 여왕의 집'에서 주인공인 '윤미라'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전소민은 현재 SBS '런닝맨'에서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주면서도 배우라는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