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김민기 프로필 과거얼굴 출연작품

1그랜드캐년1 2022. 5. 3. 21:42

김민기 프로필 과거얼굴 출연작품

배우 김민기는 KBS1 드라마 '태종 이방원'에서 '충녕대군'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김민기는 지난해 SBS 드라마 '라켓소년단'에서 '정인솔'역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많이 알리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민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출연작품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김민기 프로필 정보

배우 김민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2002년 11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1살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춘천시 출생이고 가족은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다고 해요. 학력사항 성림초등학교 - 대룡중학교 - 강원고등학교 졸업이며 MBTI 는 'INTP'이라고 합니다. 2020년 tvN 웹드라마 '언어의 온도 : 우리의 열아홉'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HM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민기는 2020년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주인공의 동생인 '임주영'역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2021년 출연한 드라마 '라켓소년단'에서는 '정인솔'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자신의 이름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죠. 올해는 KBS 대하드라마 '태종 이방원'에서 '충녕대군'으로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를 펼치고 있는데 극 후반부 흔들리는 세자의 지위를 탐하는 야심있는 충녕의 모습을 잘 보여주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요. 아울러 딕션이 좋고 사극이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발성도 괜찮은 편이라 사극 매니아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김민기는 기본적으로 선하고 훤칠한 인상을 가지고 있지만 동시에 야망과 욕심을 가진 역할도 선보일 수 있는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에요. 그런데 김민기는 학창시절에는 소심하다 못해 대인기피증이 있었다고 합니다. 김민기의 어머니가 교사라 초등학생 때 전학을 자주 다녔는데 환경이 바뀌자 적응을 잘 하지 못하였다고 하는군요. 학창시절 낯가림이 심해 친구가 집에 놀러오라고 말해도 그 친구의 가족을 만나는 게 두려워서 가지 못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내성적인 성격으로 다른 또래 친구들처럼 밖에서 뛰어놀지 못하고 집에서 영화보는 것을 좋아했다고 하네요.

 

김민기 인스타 보러가기

 

김민기 유튜브영상 보러가기

집에서 영화를 많이 보고 밤에도 영화관에 자주 갔다고 하는데 아이러니하게도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기 싫어 접했던 영화가 김민기를 세상밖으로 이끌게 되었다고 하네요. 영화를 보다가 어느 순간부터 '연기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마음 속에 싹트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어머니께 '연기를 한 번 해보고 싶다'는 말을 했고 어머니께서도 소심한 성격을 고칠 수 있다는 생각에 허락을 해주셔서 취미삼아 연기학원을 다니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미술에도 소질이 있어 미술의 길을 갈뻔 했지만 연기 학원을 다닐 때 오디션을 봤던 곳에서 연락이 왔고 그렇게 김민기는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민기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김비주 프로필 과거 몸매

김비주 프로필 나이 과거 몸매 배우 김비주는 현재 방송중인 KBS1 드라마 '태종 이방원'에서 '소헌왕후'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김비주는 지난해 KBS1 드라마 '기막한 유산'에서 '부가온'역으로

barobaro82.tistory.com

 

최다혜 프로필 삭발 나이 인스타

최다혜 프로필 나이 과거 인스타 배우 최다혜는 현재 방송 중인 KBS1 드라마 '태종 이방원'에서 '경순 공주'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최다혜는 극 중 배역을 위해 삭발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