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김태영 프로필 나이 고향 몸매 (좋좋소 이미나)

탤런트 김태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웹드라마 '좋좋소'에서 '이미나'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김태영은 '좋좋소'로 많은 인기를 얻으며 최근 소속사와 계약까지 맺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태영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몸매 고향 학력 최근영상 출연작품 필모그래피 MBTI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태영 프로필 정보

탤런트 김태영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김태영이며 1992년 11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1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고 키 171cm, 몸무게 50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동서대학교 연기과 졸업이라고 하며 2018년 영화 '박화영'으로 데뷔하였습니다. MBTI는 'INFP'라고 하고 소속사는 '와이원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태영은 컴퓨터 공학과에 입학했으나 본인의 적성과 맞지 않다고 생각해 재수를 결심하고 동서대학교 임권택영화예술대학 연기과에 입학했으며 연극, 뮤직비디오, 독립영화 등 여러 매체에 출연하며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러다 2021년 웹드라마 '좋좋소'의 '이미나' 역할로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유명세를 얻기 시작하였습니다. 김태영은 '좋좋소' 출연 전 데뷔 작품이 영화 '박화영'이며 '교무실 선생님 2'역으로 단역 데뷔하였다고 하네요. 영화 중반, 박화영이 교무실에서 난동을 부릴 때 저지하는 역할로 대사는 없다고 합니다.

김태영은 '좋좋소'에서 보여준 실감 나는 연기력과 달리 실제 회사생활 경험은 일절 없었다고 하는군요. 그런데 뛰어난 연기력으로 직장인 친구들에게 "너 같은 대리가 많이 있다"는 말을 수없이 들었다고 합니다. 김태영이 '좋좋소'에 캐스팅이 된 건 촬영감독과의 친분으로 출연하게 되면서 첫번째로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조충범'역에 김태영의 추천으로 지인이었던 배우 '남현우'가 들어오게 되었다고 밝히며 친분으로 선뜻 출연한거라 많은 기대를 하지는 않았고 이런 인기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김태영 몸매

김태영은 실제로 엄청난 몸매를 가지고 있어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태영의 취미가 운동이라고 하는데 실제로 김태영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요가를 하는 듯한 사진이 꽤 올라와 있으며 바디프로필도 찍은 적이 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연기를 쉴 때는 필라테스 자격증을 따서 필라테스 강사로도 활동했다고 하는데 고양이상 얼굴에 키가 크고 비율이 좋으며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미에 볼륨감 있는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태영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김태영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태영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진아진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학력 MBTI (좋좋소 이예영)

진아진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MBTI 배우 진아진은 웹드라마 '좋좋소'에서 '이예영'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진아진은 사실 웹드라마와 광고를 통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귀여운 외모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