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아진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MBTI

배우 진아진은 웹드라마 '좋좋소'에서 '이예영'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진아진은 사실 웹드라마와 광고를 통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귀여운 외모로 인기를 얻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진아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몸매 고향 학력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MBTI 키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아진 프로필 정보

진아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진아진이며 1997년 9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고 키 163cm, 혈액형 A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동서대학교 연기과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습니다. 2021년 웹드라마 '인턴파서블'로 데뷔하였고 MBTI는 'INFJ', 소속사는 '컴퍼니합'입니다.

진아진은 웹드라마 '좋좋소'의 '이예영' 역할로 얼굴을 알리고 있죠. 진아진은 초등학생 시절부터 배우를 꿈꾸다가, 영화관에서 '하모니'를 보게 되었는데 사람들이 영화를 보면서 많이 우는 것에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배우가 되면 영화 하나로 많은 사람들에게 많은 감동을 줄 수 있겠다고 생각을 하고 배우를 진로로 정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진아진은 '좋좋소'에 '이미나' 역할로 출연하는 배우 김태영과 같은 고향에 동서대학교 동문이며 가수겸 배우인 아이유의 팬이라고 하는군요. 그래서인지 아이유가 주연으로 연기한 드라마 '나의 아저씨'의 '이지안' 같은 역할을 해보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감명 깊게 본 작품이나 드라마를 보고 나면 일기를 쓴다고 하며 주량은 소주 2병이라고 하고 흡연자라고 하네요. '좋좋소'에서 자연스러운 흡연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진아진은 친구와 보는 영화보다 혼자 보는 영화를 SF나 판타지보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을, 새드 엔딩보다 해피 엔딩을 더 좋아한다고 밝히기도 하였으며 자신의 이상형으로는 대화가 잘 통하고 자신과 유머 코드가 잘 맞는사람, 전반적으로 선한 사람이면 좋을거 같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반민초파이며 배우로서의 롤 모델은 윤여정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진아진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진아진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진아진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탤런트 김태영 프로필 나이 고향 몸매 (좋좋소 이미나)

탤런트 김태영 프로필 나이 고향 몸매 (좋좋소 이미나) 탤런트 김태영은 웹드라마 '좋좋소'에서 '이미나'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김태영은 '좋좋소'로 많은 인기를 얻으며 최근 소속사와 계약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