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희원 프로필 결혼 과거얼굴

배우 김희원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무빙'에서 '최일환'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번에는 평범학 선생님으로 출연하며 악역을 맡지 않는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희원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희원은 수능을 보던 중 시험장에서 지각을 하는 바람에 시험장에 못 들어가는 여학생을 보고 어차피 자신은 대학 진학을 포기한 상태이므로 여학생을 시험장에 들여보내 달라고 말한 뒤 대신 본인이 시험장에서 나온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때 '시험이 끝날 시간에 맞춰 지하철을 타고 시간을 보내자' 하며 지하철을 타고 읽던 신문에 난 극단 공고를 보고 지원하였고 합격하면서 연기 인생을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그 전에는 전혀 연극을 본 적도 없었다고 하는군요. 그 후 극단 생활을 하며 연기력을 갈고 닦았지만 오랜기간 동안 가난에 시달렸다고 합니다. 너무나도 가난한 경제 상황에 회의를 느껴 무작정 호주로 떠나 페인트 공 일을 하면서 1년 반 정도 연기를 접었었다고 하네요. 그러다 우연하게 호주로 해외공연을 온 같은 극단출신 배우들을 만나 그리움에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한때 자신의 집에서 하숙 시키며 같이 살던 인연이 있는 임창정의 권유로 영화에 출연해 2007년 영화 '1번가의 기적' 을 시작으로 영화 활동을 시작하며 서서히 알려지기 시작해 영화 '아저씨' 에 출연하며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리기 시작 하였습니다. 김희원은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지만 과거 여자친구가 있었습니다.

 

김희원 아저씨썰 보러가기

지난 2013년 영화 '미스터고' 에 여자친구와 함께 VIP 시사회에 참석하기도 하였으며 당시 일반인 여자친구와 10개월째 사귀고 있으며 그 동안은 일하는 것이 좋아서 여자친구를 사귀지 않았지만 이제는 일보다 사랑도 중요하다고 하였으며 여자친구 애칭은 우리 애기라고 불렀다고 하네요. 김희원은 그 이후 결혼이나 결별 소식이 들리지는 않았습니다. 시간이 워낙 많이 지나 계속 만나고 있었으면 결혼을 했을 법 한데 아직 이야기가 없는 것으로 봐서 전여자친구와는 결별한게 아닌가 보이네요.

김희원 프로필 정보

김희원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1년 1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52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이며 키는 180cm,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은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졸업이며 가족사항으로는 부모님, 외동아들이라고 합니다. 2007년 영화 '1번가의 기적' 으로 데뷔 하였고 소속사는 제이씨이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과 여자친구 열애, 결혼 소식 전해주는 배우 김희원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고윤정 프로필 나이 원피스 몸매

고윤정 프로필 나이 원피스 몸매 고윤정은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박유리'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배우 고윤정은 2019년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김소현'역으로 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