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윤정 프로필 나이 과사 대학내일 키

배우 고윤정의 최근 소식으로는 티빙 드라마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 '이지수'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고윤정은 최근 디즈니+ 드라마 '무빙'에서 '장희수'역으로 출연해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네요. 이번 글에서는 고윤정 배우 프로필 나이 과사 성형 몸매 최근영상 학력 인스타 수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MBTI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 배우 고윤정 프로필 정보
  • 고윤정 리즈 과거사진
  • 고윤정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고윤정 프로필 정보

나이 - 1996년 4월 22일 (27살)

고향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동

신체 - 키 163cm

가족 - 부모님, 남동생

학력 - 서울미술고등학교 서양학과, 서울여자대학교 현대미술전공 휴학

MBTI - ISTP

데뷔 - 2019년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소속사 - MAA

■고윤정 리즈 과거사진 대학내일

고윤정은 데뷔 이전 '대학내일' 표지모델로 먼저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롯데리아 와규버거 광고를 찍었으며 2019년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단 한 편에 출연하면서 단숨에 스타의 길을 걷게 되었죠. 최근에는 인기있는 연예인들만 찍는 이동통신사 광고까지 출연하며 그 인기를 올려가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 1월 이승철 '내가 많이 사랑해요'의 뮤직비디오에서 박보검과 함께 출연하면서 '박보검의 그녀'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고윤정은 과거 중학교 1학년 때부터 미술을 공부했으며 중학교 3학년 때는 예고 입시도 했었다고 합니다. 결과가 좋지 않았는데 운 좋게 미술 고등학교에 편입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대학도 서울여자대학교 현대미술 전공으로 들어갔는데 대학시절부터 긴 시간 동안 미술을 해서 지치고 슬럼프가 와서 매일 진로 고민을 하고 있는데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찾고 싶어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하며 경험을 하겠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결국 고윤정은 미술을 놓고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되었으며 과거 '대학내일' 사진속의 고윤정의 모습은 지금과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어요. 대학 시절애는 앳되고 상큼한 모습을 보여주었다면 지금은 청순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겨 시선을 끌고 있는데 성형 수술 여부는 언급이 되지 않았습니다. 고윤정은 SK텔레콤 광고로 처음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어요. 이후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 하였죠.

■고윤정 박보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그리고 배우 박보검과 함께 가수 이승철의 뮤직비디오에서 연인 케미를 보여주며 '박보검의 그녀'로 불리게 되었으며 박보검과 고윤정이 진짜 연인 같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고윤정은 배우 전지현, 서지혜, 탕웨이 닮은 꼴로도 유명하며 가수 10cm, 육성재의 노래등 다양한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하였어요. 내일 시작하는 '스위트홈'에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주는 고윤정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고윤정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고윤정 롯데리아광고 보러가기

 

 

박소담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박소담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박소담은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 배우 채수빈, 권유리와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소담, 채수빈, 권유리는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