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지안 프로필 과거 몸매 필모그래피

배우 원지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원지안은 2021년 넷플릭스 드라마 'D.P.'에서 '문영옥'역으로 데뷔 한 신인 배우에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원지안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성형 몸매 고향 학력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지안 프로필 정보

원지안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본명은 김인선이며 1999년 8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3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부천시 출생이고 키 170.6cm, 몸무게 49kg, 혈액형 B형이에요. 가족사항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으며 학력사항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재학중이라고 합니다. 2021년 넷플릭스 드라마 'D.P'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흰엔터테인먼트'입니다.

원지안은 지난해 넷플릭스 드라마 'D.P'의 3화 '그 여자'편에서 '문영옥'역으로 출연해, 청순한 외모와 카리스마있는 중저음의 목소리로 평론가들의 큰 호평과 예쁜 외모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올해 'Seezn'에서 공개된 드라마 '소년비행'에서는 주인공 '경다정' 역을 맡으며 데뷔 후 1년만에 첫 주인공을 맡게 되었어요. 이후 KBS 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에서 '하준경' 역에 캐스팅이 되며 지상파 첫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원지안은 MTM 연기학원 출신으로 입시를 훌륭한 성적으로 마무리한 뒤 덤블링을 하며 무용을 하는 놀라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18학번으로 재학 중인 상태라고 하는군요. 특기는 합기도와 성악이라고 하는데 거의 8등신에 가까운 몸매로 인해 슈퍼모델 출신이 아닌가 하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지만 실제로 그렇지는 않다고 합니다.

원지안은 희소한 목소리톤과 완급조절이 가능한 정확한 발음이 큰 장점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수지나 이연희, 서현진, 신혜선 처럼 청순미와 세련미를 동시에 가진 배우들과 닮은꼴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있습니다. 손과 발이 굉장히 길고 곱게 예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고 하며 원지안의 MBTI는 'INTP'와 'INFP'로 왔다 갔다 하면서 나온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이상으로 배우 원지안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몸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원지안 인스타 보러가기

 

원지안 과거얼굴 보러가기

 

 

지창욱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배우 지창욱은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 '아는형님'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지창욱은 새롭게 시작하는 카카오TV '도시남녀의사랑법'에 출연을 한다고 해요. 오늘은 배우 지창욱의 나이 과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