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연석 프로필 나이 결혼 여자친구 김지원

배우 유연석은 현재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에서 '데이빗 박'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유연석은 최근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유연석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얼굴 리즈 가족 집안 학력 출연작품 여자친구 김지원 열애 결혼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연석은 지난 2003년 영화 '올드보이'에서 유지태가 맡은 '이우진'의 아역으로 출연하면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유연석의 아버지는 경상대학교 토목공학과 교수였으며 어머니는 화가라고 하는데 유연석이 6살이 되던해, 아버지는 경상대에 부임을 하셨고 유연석은 서울을 떠나 진주에서 성장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 덕분에 경상도 사투리를 제대로 할 줄안다고 하며 고등학생 시절 재수를 하는 형을 따라 서울 경기고등학교로 전학을 갔고 서울에서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유연석은 어려서부터 연기자를 꿈꿨다고 합니다. 처음 연기자를 꿈꾸게 된 건 초등학교 때 라고 하는데 학예회때 연극 무대에서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받은 박수가 인상적으로 남았고 이후 고등학생이 되자 연기학원을 다니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 때 친했던 누나가 영화 '올드보이' 의상팀으로 들어가게 되었고 그 누나가 유재태를 닮은 친구가 있다며 유연석을 소개해줘서 오디션을 본 이후 합격해 영화 '올드보이'에 출연을 했고,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유연석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유연석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유연석은 2007년 군대 제대 이후 2008년 드라마 '종합병원2'로 연예계 복귀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영화 '혜화,동' ,'열여덟열아홉', 'MBC 단막극 '런닝, 구', '심야병원' 등의 작품에 출연을 하게 되었어요. 당시 유연석은 20대에는 흥행을 떠나 좋은 작품을 많이 경험하고 싶어 다작을 하였으며 그 때 경험이 지금의 자신을 만든다고 생각을 한다고 자신의 생각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유연석 노래실력 보러가기

 

유연석 결혼생각 보러가기

유연석은 데뷔 이후 10년정도 무명 배우 생활을 하다, 2013년 '응답하라 1994'에 출연을 하며 이름을 알리게 되었고 이 때 처음으로 부모님께 용돈을 드렸으며 마이너스이던 통장이 플러스로 바뀌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원래 그 전 작품이던 '건축학개론'으로 이름을 알리기도 하였는데 비중이 많지 않았다가 늘어나는 일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후 '낭만닥터 김사부'와 '미스터 션샤인'에 출연하며 주연배우로 성장을 하게 되었습니다.

유연석 프로필 정보

유연석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본명 안연석, 1984년 4월 11일 생일로 나이는 39살 이에요. 키 183cm, 체중 73kg, 혈액형 A형이고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라고 합니다. 가족사항으로는 아버지 안기원, 어머니 조순옥, 형 이 있으며 학력사항 세종대학교 대학원 연기예술학 석사 재학 이라고 하네요. 2003년 영화 '올드보이'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연기 활동과 결혼 소식 까지 전해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0.05.22 - [남자배우] - 조우진 프로필 아내 결혼 딸

 

조우진 프로필 아내 결혼 딸

조우진 프로필 아내 결혼 딸 조우진은 최근 방송이나 작품에서 모습을 보이지 않아 근황 소식이 궁금했는데 올해 조우진이 출연하고 개봉 예정인 영화가 무려 3편이나 된다고 하는군요. 어떤 배

barobaro82.tistory.com

2020.10.01 - [남자배우] - 박해수 프로필 과거 가발 모발이식

 

박해수 프로필 과거 가발 모발이식

박해수 프로필 과거 가발 모발이식 박해수가 출연한 영화 '양자물리학'이 이번 추석 특집 영화에 방송이 된다고 합니다. 현재 대세 배우인 서예지와 함께 출연한 영화라 더욱 기대가 되네요. 그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