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해수 프로필 과거얼굴 가발 모발이식

박해수가 출연한 영화 '양자물리학'이 이번 추석 특집 영화에 방송이 된다고 합니다. 현재 대세 배우인 서예지와 함께 출연한 영화라 더욱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박해수는 다음달 공연 '김주원의 사군자 - 생의 계절'을 앞두고 있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배우 박해수의 과거와 나이 결혼 아내(부인) 사진 자녀 전여친 키 생일 탈모 인스타그램 고향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해수 프로필 정보

배우 박해수는 1981년 11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세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분당중앙고등학교 -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며 키 181cm, 혈액형 B형이라고 해요. 박해수는 2007년 연극 '최강 코미디 미스터로비'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박해수 과거

박해수는 과거 뮤지컬과 공연계에서 인지도를 쌓았고 방송에서는 인지도가 낮은 편이었지만 육룡이 나르샤에서 '이지란'역으로 출연하며 인지도가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이후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과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였으며 2017년 신원호PD의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주인공인 '김제혁'을 연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영화 '양자물리학'으로 2019년 제40회 청룡영화상에서 신인남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박해수 전여친

박해수는 과거 뮤지컬 배우인 임강희와 3년정도 공개 커플로 연인관계에 있었지만 2016년 말 결별을 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공교롭게도 전여자친구였던 임강희의 동생도 배우였으며 박해수의 이름을 알리게 된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극 중 남매로 출연을 하는 일이 있기도 하였습니다. 아마도 나쁜 일로 헤어진건 아닌가 보네요.

▶박해수 아내 결혼

박해수는 2019년 현재의 아내와 결혼식을 올렸는데 2017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박해수의 아내는 박해수보다 6살 연하로 1987년생이며 올해 나이 34살이며 직업은 비연예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상당한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두 사람은 결혼 후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났다고 하네요.

 

박해수 인스타 바로가기

 

박해수 유튜브영상 보러가기

박해수 아내 결혼

박해수 결혼 당시 사회는 오랜친구 배우 이기섭이 축가는 뮤지컬 배우들과 울랄라세션 박광선이 했다고 하며 결혼 발표 전 자신의 팬카페에 '여러분들께 저의 행복한 소식을 전하고자 한다. 제가 인생의 반려자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려한다. 제개는 참 선물 같은 사람이다. 제 곁에서 제가 힘들 때나 즐거울 때 손 꼭 잡아주고 힘이 되어주는 이 친구와 평생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결실을 맺으려 한다'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박해수는 현재 드라마 출연보다는 영화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작년 '페르소나'와 '양자물리학'에 이어 올해 영화 '사냥의 시간' 에서 '한' 역을 맡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오랜만에 자신의 과거 전문이던 공연 연기로 돌아간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모습 보여주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박해수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김지훈 프로필 연예인 전여친

김지훈 프로필 나이 연예인 전여친 배우 김지훈은 오늘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지훈은 최근 끝난 드라마 '악의 꽃'에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barobaro82.tistory.com

 

전종서 프로필 과거 남자친구

배우 전종서는 최근 영화 '콜'에 출연해 엄청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많은 영화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영화 '버닝'에 이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우리,자영' 까지 영화에서 활발

barobaro82.tistory.com

 

이주빈 프로필 나이

배우 이주빈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이효주'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주빈은 뛰어난 외모로 최근 드라마와 예능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