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아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도영

배우 권아름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서 '유하나'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권아름은 2020년 데뷔 이후 올해에만 6편의 드라마에 출연했고 SBS 연기대상에서는 신인 연기상을 수상하였어요. 그래서 오늘은 권아름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집안 도영 열애 인스타 몸매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권아름 프로필 정보
  • 권아름 리즈 과거얼굴
  • 권아름 열애 도영 작품활동

■배우 권아름 프로필 정보

본명 - 권아름

나이 - 1996년 7월 10일 (27살)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67cm, 발사이즈 240mm

MBTI - ISFP

별명 - 아름몬

소속사 - 에스더블유엠피

■권아름 과거 이야기

권아름은 과거 2018년부터 개인 촬영 모델로 시작해 상업 모델로 활약을 이어갔습니다. 데뷔 이후 독보적인 분위기와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러브콜을 받아온 권아름은 가수 나얼의 '서로를 위한 것'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청순함과 예쁜 얼굴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이어 화제의 드라마 '마녀상점 리오픈'에 이어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에도 연이어 출연하며 조금씩 배우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권아름 도영 열애 근황

권아름이 데뷔한 2020년 연기를 배우지 않은 상태로 출연을 했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연기를 공부하고 시작한 것은 2021년, 현재의 소속사와 계약을 한 이후부터라고 하는군요. 그런 권아름은 한때 NCT 도영과의 열애설이 터지며 화제가 된 적도 있었습니다. 권아름과 NCT 도영은 드라마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로 호흡을 맞춘 적이 있었는데 당시 열애설에 대해 소속사에서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된 소속 배우 권아름과 관련된 내용은 명백한 허위 사실임을 먼저 밝힌다"라고 반박하는 일이 있었어요.

이어 "당사는 이와 관련해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악의적인 루머와 비방, 인신공격 등 소속 배우의 인격을 모독하는 행위에 대해서 더 이상 묵과하기 어렵다는 판단을 하여 가능한 모든 법적 조취를 취할 예정"이라고 덧붙이기도 하였습니다. 권아름과 도영의 열애설은 권아름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용한 '또잉'이라는 단어가 도영의 애칭이라는 주장으로 인해서 였다고 하네요. 권아름은 항상 아이스 바닐라 라떼를 마신다고 하며 술은 마시지 못한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권아름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권아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나얼 뮤직비디오 보러가기

 

 

주현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학력 몸매 MBTI 키

주현영 프로필 나이 몸매 MBTI 키 배우 주현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배우 활동뿐만 아니라 'SNL 코리아'에서 맹활약하고 있어요. 다방면에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주현영이에요. 오늘은 주현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