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박지현 프로필 나이 몸매 키

배우 박지현은 SBS 드라마 '재벌X형사'에서 '이강현'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박지현은 최근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모현민'역으로 출연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지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과거얼굴 성형 다이어트 취미 몸매 가족 인스타 키 남자친구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MBTI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박지현 프로필 정보
  • 박지현 리즈 과거이야기
  • 박지현 취미 다이어트 몸매

■배우 박지현 프로필 정보

나이 - 1994년 11월 26일 (29살)

고향 - 서울특별시 광진구

신체 - 키 167cm, 몸무게 48kg, 혈액형 AB형

가족 - 부모님, 언니, 남동생

학력 - 춘천여고, 한국외국어대학교 서양어대학 스페인어과 휴학

MBTI - INFP

데뷔 - 2017년 MBC 월화 특별기획 '왕은 사랑한다'

소속사 - 나무엑터스

박지현은 공포영화 '곤지암'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대중들 앞에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SBS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에서 주연 4인 중 한 명인 '이정경'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는데 다소 단편적이고, 진부할 수 있는 재벌3세 캐릭터에 입체감을 주고, 다른 이들의 비난이나 호기심 어린 시설들을 다 돌파하며 솔직하게 자신을 드러내는 캐릭터를 맡아 지금까지 맡은 역할 중 가장 도드라지는 성과를 내기도 하였어요.

■박지현 리즈 과거이야기

박지현은 배우가 된 계기로 과거 어렸을 때 언니, 남동생과 역할극을 하면서 놀았는데 커가면서 연기를 계속 하고 싶은데 언니, 동생이 다 컸다고 잘 놀아주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렇게 역할극을 하려면 연기를 하면 되겠구나 싶어서 배우가 되고 싶었다고 하는군요. 박지현은 학창시절에는 용기나 자신감이 많이 부족해서 선뜻 배우를 해야겠다고 나서지 못했다고 하며 부모님께도 대학을 가고 나서 하고 싶은 걸 하라고 하셨고 대학에 진학한 이후 배우가 되기 위해 학원에 등록하면서 본격적으로 배우가 되기 위한 과정을 밟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지현은 스무살 때 연기 학원을 등록하고 트레이닝을 받다가 '나무엑터스' 신인개발팀을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학원 내에 정기적으로 소속사로부터 내부 테스트를 받는 과정이 있었는데 좋은 성적을 받고 신인개발팀 과장이 제안한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결국 인연이 되면서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왕은 사랑한다'를 통해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며 롤모델 역시 같은 소속사 대표 배우인 '천우희'라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박지현 취미 다이어트 몸매

박지현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 취미가 게임(롤이랑 배그)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다른 취미로는 낚시라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그리고 현재는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 박지현인데 과거 몸무게가 78kg까지 간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박지현은 엄청난 다이어트를 통해서 지금의 몸매를 만들게 되었다고 하네요. 박지현은 배우로써 평생 연기를 하고 싶다고 하며 할머니가 될 때까지 대중들 앞에 서고 싶다고 하며 건강과 몸 관리 역시 해야 된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자신의 큰 꿈을 이루기 위해서 계속 연기의 꿈을 천천히 펼쳐가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박지현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박지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박주현 유튜브영상 보러가기

 

 

안보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복싱 영상 여자친구 지수

안보현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안보현의 최근 소식으로는 영화 '노량 : 죽음의 바다'에서 '이회'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안보현은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서 1인 2역을 맡아 좋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