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성웅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러브스토리

배우 박성웅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젠틀맨'에서 '권도훈'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성웅은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성웅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부인 아내 신은정 러브스토리 자녀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성웅 프로필 정보

배우 박성웅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3년 1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0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충주시 출생이고 키 187cm,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한국외국어대학교 법과대학 법학과 졸업이며 가족 사항으로는 부인(아내) 신은정과 자녀 아들 박상우가 있습니다. 1997년 영화 '넘버 3'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씨제스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박성웅 과거 이야기

박성웅은 실제로 과거 무려 10년이나 무명배우의 길을 걸었지만 액션배우로 연기 생활을 이어나가면서 배우의 길을 포기하지 않았고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주무치'로 출연해 브라운관을 화려하게 장식하였습니다. 이어서 영화 '신세계'에서 '이중구'역으로 출연하며 스타배우의 길에 들어서게 되었어요. 이후로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이어갔는데 카리스마 넘치는 역할부터 개그 캐릭터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성웅 부인(아내) 신은정

박성웅의 아내 신은정 역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죠. 박성웅과 신은정은 박성웅이 이름을 알리게 된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상대역으로 처음 만나게 되었어요.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배우 김미경은 박성웅에게 "우리 드라마에서 네 상대역이 가장 예쁘다"고 말했는데 박성웅은 신은정을 처음 봤을 땐 제일 예쁜 것 같지는 않다고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6개월을 상대역으로 지내다 보니 왜 그 선배가 그렇게 이야기했는지 알게 되었고 얼굴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다 예쁘다는 것을 느끼고 6개월 만에 백허그를 하면서 "너 내 거 할래?"라고 대시를 했다고 하네요.

 

박성웅 비밀연애영상 보러가기

 

박성웅 바밤바영상 보러가기

하지만 신은정은 대답을 하지 않았다고 하며 시간이 한참 지난 뒤 대답을 했는데 그 이유가 말 못할 정도로 가슴이 떨려서 그랬다고 밝혔습니다. 신은정 역시 박성웅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었던 것으로 보이며 박성웅의 외모는 우락부락하지만 의외로 순수하고 여린 면 이 있음을 느끼게 되어 태왕사신기를 찍던 중 비밀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시간이 지나 일본 프로모션 장소에서 일본 팬들 앞에서 둘의 열애사실을 공개하였으며 2008년 10월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박성웅과 신은정은 결혼 이후 아들을 한 명 낳았다고 하는군요. 박성웅이 결혼 이후 엄청난 인기로 스타배우로 오른만큼 아내 신은정 역시 출산과 육아 이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으며 작년 9월에는 남편 박성웅의 소속사인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족이 계속해서 이어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2.01.02 - [여자배우] - 신은정 프로필 리즈 나이 남편 자녀

 

신은정 프로필 리즈 나이 남편 자녀

신은정 프로필 리즈 나이 남편 자녀 배우 신은정은 새롭게 시작하는 TVING 드라마 '내과 박원장'에서 '선우수지'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신은정은 최근 드라마를 통해 꾸준한 활동을 이

barobaro82.tistory.com

 

2021.01.01 - [여자배우] - 최성은 프로필 인스타 과거얼굴

 

최성은 프로필 인스타 과거얼굴

배우 최성은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괴물'에서 '유재이'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성은은 2019년 영화 '시동'에서 '소경주'역으로 출연하며 많은 화제가 된 배우에요. 오늘은 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