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은정 프로필 리즈 나이 남편 자녀

배우 신은정은 새롭게 시작하는 TVING 드라마 '내과 박원장'에서 '선우수지'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신은정은 최근 드라마를 통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지난해에도 tvN 드라마 '나빌레라'에서 '김애란'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신은정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남편 박성웅 결혼 자녀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신은정 프로필 정보

신은정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신은정이며 1974년 1월 3일생으로 나이는 49살 입니다. 키 163cm, 체중 45kg, 혈액형 O형이고 고향은 울산광역시 중구 출생이라고 해요. 가족으로는 남편 박성웅과 아들이 있으며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1997년 SBS 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신은정 과거이야기

신은정은 과거 데뷔 이후 1999년 드라마 '카이스트'에 출연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고 이후 드라마에서 조연 배우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2008년 드라마 '에덴의 동쪽'에서 아이를 잃고 복수심에 불타올라 모든 것을 무너트리려는 '레베카'역을 소름끼치도록 연기하며 그 해 MBC 연기대상에서 조연배우 부문 황금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죠. '태왕사신기'와 '미생'에서도 얼굴을 비추기도 하였어요. 그런데 신은정은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박성웅의 상대역으로 처음 만나게 되었죠.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배우 김미경이 박성웅에게 "우리 드라마에서 네 상대역이 제일 예쁘네"라고 말했지만 박성웅은 신은정을 처음 봤을 땐 제일 예쁜 건 아니였다고 합니다.

신은정 남편 박성웅

그런데 6개월간 상대역으로 연기를 하다보니 왜 그때 그 선배가 그렇게 이야기 했는지 알게 되었다고 하는데 마음까지 다 예쁘다는 것을 느끼고 6개월만에 백허그를 하면서 "너 내거 할래?"라고 대시를 했다고 하는군요. 그런데 신은정은 대답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당시 대답을 바로 하지 못한 이유가 말을 할 수 없을 정도고 가슴이 떨려서 였다고 하네요. 신은정 역시 박성웅에게 호감을 느꼈다고 하는데 박성웅의 외모는 우락부락하지만 의외로 순수하고 여린면이 있음을 느꼈고 결국 신은정과 남편 박성웅은 '태왕사신기'를 찍으며 비밀연애를 시작하게 되고 이후 일본 프로모션 장소에서 일본팬들 앞에서 열애사실을 공개한 뒤 2008년 10월 18일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습니다.

신은정은 남편 박성웅과 결혼 이후 둘 사이에 자녀로는 아들 박상우를 낳게 되었다고 합니다. 오랜 기간 무명배우의 길을 걷던 박성웅은 결혼 이후 영화 '신세계'에 출연하면서 주연급 배우로 성장을 하게 되었어요. 신은정 역시 결혼 이후에도 조연이지만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다 2020년 9월, 남편 박성웅이 소속되어 있는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기도 하였습니다. 둘은 결혼 이후 아직도 행복한 가정 생활이 이어가고 있다고 하는데 보기좋은 배우 부부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신은정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