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예화 프로필 결혼 키 작품활동 인간수업

배우 서예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종말의 바보'에서 '소주연'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서예화는 드라마와 뮤지컬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서예화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가족 결혼 작품활동 인간수업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예화 프로필 정보

배우 서예화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9년 3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세 입니다. 최종학력 동덕여자고등학교 졸업이며 가족 사항으로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로 외동 딸이라고 하네요. 2008년 창작 뮤지컬 '카렌과 빨간 구두'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나무엑터스'라고 합니다. 서예화의 키는 165cm로 알려져 있으며 MBTI는 'INFP, ENFP' 번갈아 나왔다고 하네요.

서예화는 2008년 뮤지컬 '카렌과 빨간 구두'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연극과 뮤지컬로 탄탄한 연기력을 쌓다 드라마로 영역을 확장하였습니다. 이후 KBS2 '경찰수업', '김과장', SBS '편의점 샛별이', tvN '빈센조', '그녀의 사생활', 넷플릭스 '인간수업' 등에서 캐릭터 본연의 모습을 선보이며 작품마다 호평을 받기도 하였어요. 특히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에서 불법 만남 그룹의 리더 '나성미'역을 맡아 짧지만 강한 임팩트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서예화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서예화 인간수업영상 보러가기

서예화는 어렸을 적 꿈이 천체물리학자였고 여전히 우주를 동경하며 과학전문 저널 사이언스지를 찾아 읽곤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앞으로 해보고 싶은 연기로 SF 장르를 꼽기도 하였어요. 서예화의 실제 성격으로는 여러 드라마에서 보여준 센 캐릭터와는 거리가 멀다고 하는데 위에서 말한대로 MBTI는 INFP와 ENFP가 번갈아 나왔다고 합니다. 자신의 꿈으로는 배역으로 기억되는 배우로의 성장을 목표로 잡고 활동을 이어나가겠다는 각오와 다짐을 이야기 하기도 하였어요.

서예화는 음악을 아주 좋아한다고 하는데 평생 음악을 듣지 마라고 하면 할 수가 없다고 하네요. 현장과 대본, 독서를 할 때도 항상 음악을 들어야한다고 하며 음악을 듣지 않으면 심적 불안감이 올 정도라고 합니다. 그래서 뮤지컬도 하게 되었다고 하며 악기를 다루는 것도 좋아해 기타를 사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자신을 감추고 배역으로 보이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서예화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주는 배우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0.09.13 - [여자배우] - 안은진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결혼

 

안은진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결혼

안은진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결혼 배우 안은진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경우의 수'에서 주연인 '김영희'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안은진은 올해 드라

barobaro82.tistory.com

2022.04.17 - [여자배우] - 김윤혜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김윤혜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김윤혜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배우 김윤혜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별똥별'에서 '박호영'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윤혜는 아역 배우로 출연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