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채원 프로필 인성 과거얼굴 몸매 키

배우 문채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드라마 '법쩐'에서 ''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문채원은 2020년 tvN 드라마 '악의 꽃' 출연 이후 오랜만에 드라마를 통해 연기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문채원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집안 가족 고향 학력 인성 몸매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채원 프로필 정보

배우 문채원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1986년 11월 18일생으로 나이는 37세입니다. 키 168cm, 체중 48kg, 혈액형 B형이고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생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으며 최종학력 추계예술대학교 서영학과 중퇴라고 합니다. 2007년 SBS 드라마 달려라 고등어로 데뷔하였고 MBTI는 'ISTJ'이며 소속사는 IOK 컴퍼니 입니다.

■문채원 과거 이야기

문채원은 원래 대구광역시 출신으로 초등학교 6학년 때 서울로 올라오게 되었는데 경상도 사투리 때문에 말을 안 하려고 하다 보니 중학교 때는 1년 동안 외톨이었다고 합니다. 원래 성격도 교문에 남학생들이 있으면 다 들어가길 기다렸다가 나중에 들어갈 정도였다고 하는 등 아주 내성적이이었다고 하는군요. 초등학생 때부터 드라마나 영화를 좋아해 연기에 대한 막연한 동경이 있었지만 연기자가 되겠다는 생각까지는 없었다고 합니다.

어릴적엔 무용을 했지만 서울로 오기 전 큰 수술을 받고 미술로 진로를 바꾸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미술을 그만두고 연극영화과에 가겠다고 부모님께 우겨봤지만 먹히지 않아 할 수 없이 추계예술대학교 서양학과에 진학했는데 결국 한 한기 다니다 중퇴하고 소속사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문채원은 이후 2007년 SBS 시트콤 '달려라! 고등어'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오디션 전날 밤 긴장을 풀려고 머리맡에 아로마 향초를 올려놨는데 그게 얼굴로 떨어져 화상을 입고 머리카락이랑 눈썹이 타버렸지만 얼굴에 붕대를 감은 채로 오디션을 봐서 합격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문채원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문채원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안타깝게도 작품이 조기종영하는 아픔을 겪기도 하였습니다. 2008년 SBS 사극 '바람의 화원'에서 '정향'역으로 출연을 해서 국내 최초로 여여 커플이 베스트커플상을 받으며 방송 역사에 길이길이 남게 되기도 하였죠. 문채원은 이후 드라마 '찬란한 유산' 이후 '아가씨를 부탁해'에 이어 '괜찮아, 아빠딸' 그리고 2011년 드라마 '공주의 남자'에 출연하며 인지도가 급상승하게 되었죠. 당시 25%에 달하는 시청률로 KBS 연기대상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으며 이후에도 매년 꾸준하게 드라마에 출연하며 주연배우로써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문채원 결혼 남자친구

문채원은 현재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예뻐지는 외모로 제2의 김희선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인데 따로 성형의혹이 없는게 어릴적 문채원의 사진이 공개되었고 모태미녀 얼굴을 보여주며 방송 활동 내내 성형에 대한 이야기는 나오지 않고 있네요.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으로 활동 중 남자친구 열애설이 나오지도 않았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인성과 입냄새라는 이야기가 있긴 하지만 실제 팩트로는 확인되지 않은 부분이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문채원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2.12.05 - [남자배우] - 강유석 프로필 과거얼굴 가족 학력 군대

 

강유석 프로필 과거얼굴 가족 학력 군대

강유석 프로필 과거얼굴 가족 학력 군대 배우 강유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택배기사'에서 '사월'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강유석은 SBS 드라마 '법쩐'에서도 '장태

barobaro82.tistory.com

2020.02.14 - [남자배우] - 박훈 프로필 나이 아내 자녀

 

박훈 프로필 나이 아내 자녀

배우 박훈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강력한 인상을 남기는 배우 박훈인데요 이번에는 '백상호' 역을 맡아 어떤 모습을 보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