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희 프로필 과거얼굴 성격 방송

걸그룹 출신 배우 최문희의 최근 소식으로는 ENA 드라마 '크래시'에서 주연 '어현경'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문희는 최근 티빙 드라마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이나라'역으로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죠. 오늘은 문희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본명 과거얼굴 고향 학력 몸매 방송 인스타 MBTI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문희 프로필 정보
  • 문희 리즈 과거이야기
  • 문희 실제 성격 몸매

■배우 문희 프로필 정보

본명 - 최문희

나이 - 1997년 4월 25일 (26살)

고향 - 전라남도 담양군

신체 - 키 167cm, 혈액형 AB형

학력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졸업

MBTI - INFJ

데뷔 - 2015년 8월 마이비 싱글 1집

소속 그룹 - 마이비, 보너스베이비

소속사 - AIMC

■최문희 리즈 과거이야기

최문희는 걸그룹 '마이비', '보너스베이비'의 전 멤버로 멤버 전원이 금발이었던 '마이비' 시절에도 눈에 띄는 비주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사실 연습생 시절부터 비주얼로 유명했따고 하는데 이후 '보너스베이비'에서도 가장 비주얼이 좋다는 평가를 많이 받았어요. 그 때문인지 몰라도 직캠이나 직찍이 가장 많고, 혼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한다거나 광고로 활동을 이어가기도 하였습니다. '미소천사'라는 별명에 걸맞게 환한 미소가 인상적인 최문희예요.

■최문희 실제 성격 몸매 방송

최문희는 수수하고 소녀스러운 외모와는 다르게 쿨하고 츤데레 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의외로 허스키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다 태권도 유단자 경력이 있다고 하는데 실제로 최문희 역시 자신의 유연성을 강점으로 지역에서 실시하는 태권도 품세대회에 여러번 출전했으며 수상 경험도 있다고 하는군요. 최문희는 스킨쉽을 꺼리는 성격이라고 하는데 매일 같은 멤버들의 애교 공세를 피하느라 진을 뺀다고 합니다. 특히 애교 많고 적극적인 멤버와는 상극이라고 하네요.

최문희는 '마이비' 해체 이후 2017년 1월 '보너스베이비' 멤버로 제대뷔 하였습니다. 눈에 띄는 비주얼로 '아이돌학교'의 티저 영상에 출연한 모습이 기사화되었고 빼어난 외모로 인해 많은 화제를 일으키기도 하였어요. 참고로 여자부 최종 TOP9에 들었지만 프로그램이 화제가 되지 않으며 결국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활동 중단 이후 배우로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2018년 VR드라마 '드림아이돌'에 이어 '김슬기천재', '기적소녀', '어쩌다 가족', '멀리서 보면 푸른 봄'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최문희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최문희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최문희 직캠동영상 보러가기

 

 

곽선영 프로필 결혼 남편 자녀 키

곽선영 프로필 결혼 남편 자녀 키 곽선영은 현재 최고 시청률을 기록 중인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에서 '이익순' 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극 중 직업군인 배역으로 남성스러운 연

barobaro82.tistory.com

 

이호철 프로필 과거 데뷔전 결혼 인스타

이호철 프로필 과거 데뷔전 결혼 인스타 배우 이호철은 최근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나 노안(?) 외모와 큰 덩치에 비해 귀여운 모습으로 많은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