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호철 프로필 과거 데뷔전 결혼 인스타

배우 이호철은 최근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나 노안(?) 외모와 큰 덩치에 비해 귀여운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오늘은 배우 이호철의 프로필과 나이 집안 과거 고향 키 몸무게 영화 드라마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호철 프로필 정보

배우 이호철의 본명은 이원섭이며 1985년 12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생이고 키 188cm, 몸무게 124kg 이라고 하는군요. 최종학력 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학과 졸업이며 2013년 영화 '친구2'로 데뷔 하였습니다. 이호철의 소속사는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이호철 데뷔전

이호철은 19살이 되어 꿈을 쫓아 무작정 서울로 올라왔다고 합니다. 워낙 동물을 사랑해 사육사가 되거나 TV'토요명화'를 꼭꼭 챙겨보고 비디오방에 들러 장르를 가리지 않고 영화 보길 좋아했기에 배우가 되거나하는 생각이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이호철은 조선소 노동자와 인테리어 작업, 일용직을 오가며 생계를 이어갔고 더 늦어지면 안되겠다 싶어 25살 때 대학 영화영상학과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이호철 데뷔전

이호철은 그때부터 최근까지 소속사 없이 직접 프로필을 돌리며 기회를 찾았고 영화 '친구2'에서 김우빈을 감방에서 괴롭히던 건달역을 시작으로 '극비수사'에서는 납치된 은주의 아버지가 운영하는 회사의 직원으로 나와 은주를 찾아나서던 '배철호' 역을 맡았습니다. 이호철은 그때까지 엑스트라급 출연을 이어가다가 2016년 영화 '검사외전'에서 강동원과 술을 마시며 연기를 했는데 처음으로 연기에 감정을 실어가며 몰입하였고 이 때 연기가 재밌다는 것을 느끼고 계속 연기를 하고 싶다고 느끼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호철 인스타 바로가기

 

이호철 예능영상 보러가기

이호철은 이 영화 이후로 '택시운전사'에서 광주 지역 대학생 시위대의 일원인 '용표'역을 맡았으며 '더 킹'에서는 '들개파 4'로, 2018년 영화 '마약왕'에서는 마약 중간 판매책으로 나와 송강호와 다시 작품을 함께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말모이'에서 기도부장과 '퍼펙트맨'에서 형대 역으로 출연 하는 등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드라마에서도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호철이죠.

이호철은 2017년 MBC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에서 '끗쇠'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인 이후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갈대봉' 역으로, 이후 '무법 변호사','아스달 연대기' ,'모두의 거짓말'에 이어 올해 '낭만닥터 김사부2' 에서 사채업자로,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에서 건달두목, '더 킹 : 영원의 군주'에서 달구 역으로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계속 보면 나름 귀여운 상이라는 이호철,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더 좋은 배우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오대환 프로필 아내 부인 딸 사진

오대환 프로필 아내 부인 딸 사진 배우 오대환은 이번주 방송되는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대환은 장혁, 유오성이 함께 출연한 영화 '강릉'의 촬영 현장을 보

barobaro82.tistory.com

 

신시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키

신시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키 배우 신시아는 영화 '마녀2'에서 주인공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신시아는 신인배우로 무려 1408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